브랜드뉴스

여성스러워 보이는 '스모키 메이크업'

2009-10-13 09:41:09

코스메틱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올 가을, 보다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컬러 스모키 트렌드를 이끌 잇 아이템, '아이즈 투 킬 팔레트 (Eyes to kill Palette)'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날렵한 킬 힐이 여성의 아찔하고 대담한 바디라인을 완성하듯,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킬' 아이섀도우 '아이즈 투 킬 팔레트' 역시 강렬하고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 극도의 관능미와 세련미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

'아이즈 투 킬 팔레트'는 은은한 메탈릭 펄감과 매끄러운 발림감으로 마치 최상급의 실크처럼 부드럽게 밀착되어 타인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고혹적인 눈매로 완성시킨다. 특히 세련되고 시크한 그레이톤의 톤-온-톤 배색이 포인트. 전체적으로 깔려있는 그레이 톤이 우아하고 세련된 컬러 스모키를 강조해준다.

중앙에서부터 아이라이너로 사용할 수 있는 다크 컬러, 하이라이터용의 밝고 루미너스한(빛나는) 컬러, 포인트 컬러용의 딥 메탈릭 컬러가 마치 과녁처럼 소용돌이 모양으로 어우러져 있는 '아이즈 투 킬 팔레트'는 눈의 깊고 드라마틱한 음영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며 스틸 블랙/ 브라운크롬 카퍼/ 건 메탈 그레이/ 레드 아이언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이사는 "화려한 골드, 우아한 브라운, 도회적인 퍼플, 과감한 레드 등 각 컬러 별로 포인트와 개성을 살려주어 올 가을 유행할 엣지있는 컬러 스모키에 가장 적합하다"하다고 조언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