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콧대 높은 여자들은 '모던 헤어 스타일' 한다~!

김경렬 기자
2009-10-28 00:04:24


한국 외국어 대학교에 재학중인 홍성애씨는 기존의 여성스럽고 어려보이는 이미지를 탈피하여, 당당한 커리어우먼 이미지의 도전을 원했다.

그녀는 롱 미듐 기장의 가운데 가름마를 하고 있어 전체적으로 밋밋하면서 얼굴이 길어 보였다. 전체적인 이미지 변신을 위해 기존의 포인트가 없는 밋밋한 헤어스타일에 세련되고 커리어우먼적인 느낌을 살려준다.

짧은 단발머리 같은 경우 스타일링에 따라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모델이 원하는 이미지에 완성맞춤이다.


당당한 그녀를 위한 '미니멀리즘 모던 스타일'


전체적인 실루엣이 심플하고 간결해 미니멀리즘의 이미지를 담고 있는 스타일. 이 머리의 커트 스타일은 A라인의 보브스타일의 커트, 앞쪽으로 갈수록 조금 길어지며 얼굴을 살짝 감싸주는 것이 포인트다.

무겁게 떨어지는 클래식한 단발이라기 보다는 끝에 질감처리가 들어가 무거워 보이는 느낌을 덜고 보다 생기 있고 활동적인 느낌을 살려준다. 스타일링 포인트는 전체적으로 뿌리쪽의 볼륨은 살려주고 드라이 롤을 이용하여 생머리 느낌으로 펴준다.



그리고 끝머리 같은 경우에는 컬을 살짝 주어 강하면서도 부드러움이 느껴질 수 있도록 연출한다. 이때 페이스라인 쪽을 약간 뻗치도록 연출하면 세련미와 자심감있는 이미지 연출을 줄 수 있다.

보다 더 손쉽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샴푸 후 말리기만 해도 드라이한 듯한 연출이 가능한 리플래쉬 볼륨매직을 추천한다. (도움말: 라뷰티코아 정준 원장)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사진 이승홍 기자

▶ 결혼식 갈 땐 '헤어'에 힘주자!
▶ 100% '취업'되는 헤어스타일 공개!
▶'품절남'이 되고 싶어? 헤어 스타일에 신경써봐~!
▶ '헐리우드' 헤어스타일 엿 보기
▶ 나도 가십걸의 명품 헤어 스타일~!
▶ 여성스러운 '반 묶음 헤어 스타일' 한 번 해볼까?
▶[이벤트] 명품 화장품, 우리가 쏜다~! 소원을 말해봐♬
▶ [이벤트]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