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보습, 탄력! 한번에 관리하고 싶다면?

홍희정 기자
2009-11-03 15:27:59

가을 끝자락의 메마른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심한 일교차와 실내 난방으로 인해 피부 밸런스가 깨진 11월의 피부는 더욱 피로해져만 간다.

㈜엘레강스보떼는 수분을 빼앗겨 힘없고 건조한 피부 관리를 위해 렉솔 콜라겐 3종 세트를 선보인다.

콜라겐은 태어날 때 가지고 태어나며 대개 25세를 전후로 하여 우리 몸에서 서서히 빠져나가기 시작하는데 나이가 40세 정도가 되면 20세의 절반 수준으로 콜라겐이 감소된다.

수분과 콜라겐이 피부 속에서 부족해지면 피부결이 거칠어 질 뿐만 아니라 탄력이 떨어지고 잔주름이 늘어나며 트러블을 야기하는 문제점들이 생기게 된다. 이렇게 피부를 방치해두면 노화현상의 주원인이 되므로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렉솔의 콜라겐 3종 세트는 비타민C-10세럼(50ml),콜라겐세럼(50ml),콜라겐 컴플렉스(60ml)로 구성된 3단계 관리로 칙칙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며 힘없이 쳐진 얼굴라인을 탱탱하고 탄력 있게 케어 해준다.

렉솔의 김민정MD는 "렉솔 콜라겐3종 세트는 순수비타민C가 함유된 비타민C 세럼이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꾸어주며 해양성콜라겐, 홍화씨유와 알란토인이 함유되어 있는 콜라겐 세럼과 콜라겐 컴플렉스 크림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주어 촉촉하고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홍희정 기자 pianohhj@bntnews.co.kr

▶ 일상탈출 '미시족' 되기 프로젝트?!
▶ 100% '취업'되는 헤어스타일 공개!
▶ 유행예감! 채정안 '섀도우컷'
▶'머리카락'이 끊어지고 빠진다고?

▶'똑같은 헤어스타일' 지루해?

▶[이벤트] 명품 화장품 '공짜로' 경품 이벤트~!
▶[이벤트] 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