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특별한 '네일아트' 하나면 스타일 완성~!

김경렬 기자
2009-11-10 08:08:12

올 겨울, 펄감 가득한 실버와 블랙 컬러를 테마로 하여 신비롭고 우아한 겨울 네일 트렌드인 '아이스 스모키(Ice Smoky)'를 제안한다.

이번 네일 트렌드는 겨울 밤하늘 아래 수 놓아지듯 흩날리는 하얀 눈에 반사된 빛이 주는 아름다운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아 신비로운 겨울 나타낸다.

또한 올 겨울은 패션뿐 만아니라 뷰티에서도 드라마틱한 효과를 줄 수 있는 펄감 가득한 글리터 제품들이 대세를 보이고 있다. 컬러의 경우 풍부하고 딥한 스모키 컬러가 주목 받고 있는데, 그 중 블링블링한 블랙&그레이 컬러가 트렌드로 지목되고 있다.

네일 위에서 매끈하게 빛나는 스모키 컬러와 펄감 가득한 실버 섀도로 포인트를 준 아이 메이크업이 어우러져 더욱 신비로운 눈의 여신을 떠오르게 하는 룩을 완성하자.

네일 아트 팁
연말 파티나 모임 등 특별한 날 조금은 새로운 네일 아트 연출을 원한다면 이번 룩에 주목하자.

은은한 펄감 가득한 그레이 컬러를 베이스로 사용해 준 뒤 2/3 지점부터 스폰지를 이용해 베이스보다 한 톤 밝은 그레이 컬러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되도록 칠해준다. 마지막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오닉스를 연상시키는 광채나는 블랙 컬러로 마무리해준다.

여기에 포인트로 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눈 꽃 결정체를 그려준 후 주얼리 스톤을 붙여주면 네일 아트가 완성된다. 네일 위 눈이 내려 앉은듯한 아트 연출 하나만으로 신비로운 여신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 반디 네일)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 '그레이 컬러' 매니큐어로 시크한 분위기 연출하자~!
▶ 매니큐어아니고 '젤'이라고?
▶ '유방암'로부터 여자를 살린다~!
▶ 다양한 '아이라이너' 어떤 걸 고를까?
▶ 승진을 하려면 화장을 하라고?
▶ 샘플이 정품보다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