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만화 속 주인공처럼 러블리한 스타일~!

김경렬 기자
2009-11-26 18:34:22

상큼발랄 세일러문 '쥬피터'를 아니?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만화 속 여주인공이 되는 상상을 해 봤을 것이다. 튀는 컬러, 롱 헤어 기장에 가녀린 바디 라인에 찰랑거리는 헤어는 만화속에서만 존재할 것 같은 매력적인 캐릭터로 우리 기억속에 남았다.

요즘 젊은층에서 코스프레를 즐겨하는 모습을 보면 그들이 사랑하는 캐릭터를 똑같이 따라하면서 그들만의 커뮤니케이션과 재미와 즐거움으로 자신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한다.

연말연시 특별한 모임에서 자신을 좀 더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그간 상상 속에서만 꿈꿔왔던 러블리한 만화 캐릭터 스타일을 연출해 보자.

그 수 많은 만화 캐릭터중 세일러문의 쥬피터를 사랑하지 않은 여성이 있을까. 그녀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헤어를 응용해 옛 추억을 상기시키며 모처럼 꿈의 헤어 스타일을 그려보기로 한다.



돌돌돌 귀엽게 말린 헤어스타일
굵은 웨이브를 넣은 후 위로 높이 올려 묶는다. 앞머리는 조금 탄력 있게 롤을 말아 귀여운 이미지 연출한다. 굵은 웨이브에서는 여성스러운 느낌이 나고 앞머리에서는 귀여운 느낌을 연출하여 평상시 캐쥬얼 룩에 적합한 스타일이다. 이때 헤어의 컬러는 염색을 하지 않은 검은머리 보다는 약간의 염색을 하여 톤을 업시키면 웨이브가 좀더 자연스럽고 부드러워 보이기 때문에 컬러를 밝게 염색한다.

초롱초롱한 눈매,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귀여운 만화 캐릭터에 어울리게 베이스는 맑고 화사하게 하고 아이와 립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는 것. 만화속 주인공의 맑고큰 눈을 표현해주기 위해 동그란 눈을 부각시키기 위한 긴 속눈썹을 붙여주고 핫핑크 블러셔와 립스틱을 발라 귀여운 만화캐릭터를 완성한다. (썸네일 사진 출처: 애니매이션 '세일러문'/헤어: 라뷰티코아 장은삼 부원장/ 메이크업: 김하나 메이크업 아티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사진 김경일 기자

▶ 힙스터 콧수염에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은?
▶ '토네이도' 업 스타일로 스타일리쉬하게~!
▶ '라이더 자켓'에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 '가르마' 가 얼굴의 이미지를 바꾼다
▶'품절남'이 되고 싶어? 헤어 스타일에 신경써봐~!
▶ 100% '취업'되는 헤어스타일 공개!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