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올 겨울 다채로운 컬러에 주목하라!

2009-11-23 16:32:32

각종 모임이 잦은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 연말연시 여성의 가 장 큰 고민은 바로 '어떤 옷을 입을까'와 '메이크업은 어떻게 할까'로 집약된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모임에서 평소와는 다른 느낌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싶다면 '컬러'에 주목하자.

다채로운 컬러로 표현하는 매력적인 메이크업!

메이크업 시 다양한 컬러를 사용하는 것에 두려움을 느끼는 여성들이 많다. 여러 색상을 섞어 바르는 것이 쉽지 않을 뿐 아니라 자칫 촌스럽고 유치한 메이크업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은은한 펄감이 살아 있는 컬러풀 섀도를 선택해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한 후 블랙이나 퍼플 컬러의 아이라인으로 눈매를 또렷하게 표현해주면 신비로우면서도 이지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골드나 브라운 컬러로 쉐이딩 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해진다. 이때 따뜻해 보이는 컬러들로 골라 매칭 시켜주면 좀 더 센스 있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올 겨울 다양한 컬러가 메이크업 트렌드로 부상!

다채로운 컬러를 반영해 신비감을 주는 트렌드를 반영해 각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기에 나섰다. 엔프라니의 P메이크업 라인은 겨울 신제품인 '퀸 오브 멀티'와 '겟 어 팝 섀도우'를 통해 컬러풀하면서도 신비롭고 그윽한 느낌의 겨울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했다.

엔프라니는 그린, 퍼플, 골드, 오렌지 등의 선명한 컬러 섀도를 조화시켜 신비하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고 여기에 브라운과 골드 컬러로 쉐이딩을 주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여기에 누디한 립글로즈를 사용해 입술에 볼륨감을 주는 제품을 제안한다.

맥(MAC)은 베스트 컬러 제품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키트 '매직, 머쓰 앤 미스치프! 키트 컬렉션'을 제안. 퍼플에서 골드 브라운까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아이 키트를 비롯해 페일 핑크와 버건디 색상의 립 키트를 사용해 연말연시 좀 더 돋보일 수 있는 매력적인 메이크업이 제품을 선보이다.

또한 슈에무라는 최근 출시한 '츠모리 치사토 컬렉션'을 통해 은은한 펄감이 가미된 핑크, 퍼플, 실버, 샴페인 골드 컬러의 섀도를 비롯해 피치, 핑크 볼터치와 립스틱 등 다양한 제품을 귀여운 패키지와 함께 제안한다.

엔프라니 P메이크업 브랜드 우상아 매니저는 "올 겨울 메이크업은 다양한 컬러를 믹스하는 '컬러 풀' 메이크업이 트렌드"라며 "특히 여러 컬러를 사용하지만 유치하지 않고 좀 더 신비롭고 매력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전했다.

이처럼 신비감을 주는 다양한 컬러 메이크업을 통해 올 겨울 다채로운 컬러를 통해 신비로운 매력으로 주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제공: 엔프라니)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올 겨울 메이크업 대세는 '절제와 화려함'의 조화
▶ 추운겨울 더 빛나는 메이크업
▶ 할로윈 데이 '글램 스타일' 어때?
▶ 여성스러워 보이는 '스모키 메이크업'
▶ 내 '입술'에 딱 맞는 컬러가 있다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