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다크써클과 눈가주름, 똑똑한 관리법은?

홍희정 기자
2009-11-23 16:03:07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의 조건은 맑고 깨끗한 피부와 주름 없는 탱탱한 얼굴이다. 노화의 가장 큰 주범인 주름은 눈가피부에 쉽게 찾아오기 때문에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중반부터는 아이케어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눈가 피부의 두께는 약 0.05mm로 얼굴 피부 중에서 가장 얇다. 반면 하루 평균 2만 번을 움직이기 때문에 노화가 빨리 진행되고 주름, 처짐, 다크서클 등이 쉽게 나타나게 된다.

다크서클은 피로한 눈으로 인해 눈가 피부의 혈액순환이 잘 안되고 피부 속 노폐물이 쌓여 눈가 피부가 칙칙해지며 나타나는 증상으로 충분한 수면과 함께 수분을 보충해 줄 수 있는 아이크림을 사용해 주는 것이 좋다.

렉솔의 아이퍼밍 컴플렉스는 레몬, 사과, 오렌지 등의 복합 과일성분이 칙칙한 눈가를 맑고 생기 있게 해주며 자주 붓는 눈가를 관리해주어 눈 주위를 편안하게 유지시켜 준다.

눈가 고민 중 또 다른 한가지는 나이가 들며 피부 탄력이 저하되어 나타나는 잔주름이다. 렉솔의 아이링클 크림은 비타민E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탄력이 떨어진 눈가 피부를 리프팅하여 또렷한 눈매로 관리해 준다.

또한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 속 깊이 영양을 공급하여 눈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홍희정 기자 pianohhj@bntnews.co.kr

▶ 콧대 높은 여자들은 '모던 헤어 스타일'
▶ 일상탈출 '미시족' 되기 프로젝트?!
▶ 우아한 '햅번 스타일' 로 '강남녀' 되어 볼까?
▶ 시련을 당해야 '숏 커트' 하나
▶ 매력있는 여성은 ' 숏커트'를 한다 !
▶ '결혼식 하객'으로 손색없는 남성 헤어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