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탈모, 올바른 예방 관리법은?

홍희정 기자
2009-12-02 11:42:06

남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탈모가 최근 많은 여성들의 고민거리로 나타나고 있지만 탈모 증상을 겪는 여성들은 이런 고민을 털어놓기 조차 쉽지 않는 것이 현실이다. 여성 탈모는 유전적 요인이 강한 남성과는 다르게 출산, 스트레스, 호르몬 질환, 기타 약물 복용의 부작용 등이 원인으로 나타났다.

탈모 예방을 위한 충분한 수면과 규칙적인 운동, 고른 영양섭취 등의 여러 가지 방법을 동원해 보아도 특별한 효과를 얻기가 쉽지 않아서 최근 탈모를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두피 관련 헤어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렉솔의 헤어케어 제품 중 헤어에이드 토닉은 두피의 혈액순환을 돕는 은행 추출물과 비타민C 성분, 인삼 추출물이 모발과 두피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주어 탈모를 예방하고, 파마나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성장시키는 헤어트리트먼트 제품이다.

또, 닉소딜 헤어 트리트먼트 토닉은 비타민H 성분이 모발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며, 지성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바이오틴 성분과 두피 진정효과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성분이 탈모 예방은 물론 굵고 풍부한 모발이 생성될 수 있게 관리해준다.

이 제품은 남녀공용 사용할 수 있으며 의사의 지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두피관리 전문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홍희정 기자 pianohhj@bntnews.co.kr

▶ 잠자는 동안 피부미인 되세요~!
▶ 건강한 목욕법 알고 있니?
▶ 효율적인 '메이크업 도구' 정리법
▶ 천연 해조류로 피부에 활력 더하자!
▶ 젊고 고운 '목선'으로 나이를 잊자!
▶ 칼바람 속 내 피부 지키는 노하우!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