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김하늘, 붉은 입술로 '청순, 섹시' 모두 OK~!

2009-12-04 08:20:31

클리오는 다가오는 겨울 김하늘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통해 강렬하고 세련된 두 가지 레드 립 스타일을 제안한다. 올 겨울 추운 날씨와 두꺼운 외투로 둔해진 몸과 마음을 고혹적이고 강렬한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달래 보는 것은 어떨까. 세련되고 개성 있는 레드 포인트 메이크업은 연말 파티에서 당신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이다.

레드 립은 여성들의 로망으로 여겨질 정도지만 컬러의 특성상 자칫 촌스러워 보이거나 과해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이와 적절히 조화를 이루는 메이크업 스타일이 반드시 요구된다. 이에 클리오는 딥 레드 컬러를 이용해 화려함을 강조한 '팜므파탈 레드 립'과 선명한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모던 레드 립' 등 2가지의 레드 립 제품을 출시했다.

팜므파탈 레드 립은 연말 화려한 파티 스타일을 고혹적으로 강조해줄 다크한 컬러의 딥 레드 컬러.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힌 뒤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 꼬리 끝을 길게 빼주고 실버 컬러의 펜슬로 눈 앞머리에 포인트를 주어 또렷한 눈매를 강조하면 레드 컬러의 화려함과 어우러져 세련된 섹시미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모던 레드는 여성적 매력이 물씬 풍기는 선명한 레드 컬러로 세련된 오피스룩에 제격이다. 다른 색조 메이크업을 자제하고 파우더만을 이용해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 톤을 연출한 뒤 입술선은 또렷하게 하고 입꼬리 부분은 살짝 둥글게 표현하면 고급스운 느낌을 준다.

김하늘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레드 립의 효과적인 연출은 컬러감을 온전히 살린 원 포인트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완성하는데 있다"며 "레드 컬러의 톤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화사하고 잡티 없는 피부표현이 관건이다"라고 덧붙였다.

나이 들어 보이거나 촌스럽지 않은 세련된 레드 립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액세서리 스타일링에도 주의해야 한다. 강렬한 레드 컬러를 살리기 위해서는 단 한 개의 무채색 계열 주얼리를 매치해 보자. 여기에 올 블랙 컬러의 의상을 매치하면 선명한 레드 립 특유의 세련미를 더욱 강조해 줄 것이다.

클리오 브랜드 매니저 정현정 마케팅 부장은 "스타일리쉬한 메이크업 스타일의 연출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레드 립스틱으로 완성된다"며 "레드 립 스타일은 올 겨울 여성스러운 모습과 동시에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표현하고자 하는 트렌디한 여성에게 적합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레드 립 룩을 선보인 김하늘은 특유의 도시적인 세련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나타내며 레드 컬러의 고혹적인 매력을 매우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사진제공: 클리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올 겨울 메이크업 대세는 '절제와 화려함'의 조화
▶ 추운겨울 더 빛나는 메이크업
▶ 여성스러워 보이는 '스모키 메이크업'
▶ 내 '입술'에 딱 맞는 컬러가 있다
▶ 이혜영처럼 빛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절제된 컬러, '상류층'메이크업이 뜬다~!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