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강예원, 절제녀는 '고급'스럽다~!

김경렬 기자
2009-12-04 11:31:50


고급스러움을 위해 컬러의 사용을 간소화 했어요~!

어느 시상식이건 여배우들의 스타일은 빼놓을 수 없는 이야기 거리가 된다. 이번 청룡영화제에서도 눈부시게 화려한 그녀들 덕분에 더욱 성대한 시상식장이 될 수 있었다.

그 중 영화 '해운대'에서 희미역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강예원도 이번 시상식을 빛냈다. 그녀는 새하얀 눈처럼 빛나는 백색의 드레스를 선택하고 한듯 안 한듯 네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우아함과 청순함을 발산했다. 그녀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직접 담당한 디자이너에게 청순&섹시 스타일 연출법에 대한 자문을 구했다.



옆라인을 살린 업 스타일
예원씨는 평소 단발 기장의 헤어를 하고 있어 청룡영화제 참석을 위해 드레시한 의상과 어울릴 수 있도록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기로 했다.

우선 웨이브를 내추럴하게 넣은 다음 밑으로 느슨하게 묶은 후 피스를 연결하여 연출. 옆머리는 최대한 얼굴라인을 살려서 밑으로 루즈하게 내려 옆 라인이 러블리한 느낌이 나도록 하였으며 붙인 피스도 굵은 웨이브를 우선 넣은 다음 틀어서 연출하였으며 이때 밑머리는 너무 올리지 않고 목선에 맞춰 우아한 느낌을 살리는게 포인트다.

컬러의 절제로 고급스러움을 강조
순백의 드레스와 여성스러운 라인이 강한 드레스에 전체적으로 내추럴한 컬러를 사용하면서 라인만 살려 눈매를 강조 예원씨만의 섹시한 이미지와 내추럴한 이미지를 잘 조합하여 표현했다.

전체적으로 색감이 보이지 않는 누드 메이크업을 해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헤어: 라뷰티코아 하나 디자이너/ 메이크업: 라뷰티코아 김보미 부원장)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 유행예감! 채정안 '섀도우컷'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공개한다~!
▶ 2NE1의 '컬러 메이크업' 비결은?
▶ '2NE1' 메이크업 따라하기
▶ 한지혜 '섹시 스모키' 떴다~!
▶ 그녀는 역시 '변신'의 귀재~!
▶'명품코' 민효린 도발적인 매력~!

▶ 승호 피부관리 어떻게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