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겨울철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관리 비법은?

홍희정 기자
2009-12-04 20:22:11

찬바람이 피부를 건조하고 예민하게 만드는 요즘, 여성들의 가장 큰 피부고민은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 때문에 화장이 잘 받지 않는 것이다. 어느새 12월에 접어든 본격적인 겨울 날씨로 인해 피부의 신진 대사력과 외부 저항력이 약해지고 피부가 점점 건조해져 트러블과 잔주름을 유발하게 된다.

날씨가 급격히 차가워지는 겨울철에는 피부 각질층의 수분 함유율이 평소보다 더욱 낮아져 피부 보습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우선 피부 수분 공급을 방해하는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 주는 것이 보습관리에 효과적이며 겨울철 각질관리는 주 2~3회 정도가 적당하다.

각질제거 후 연약해진 피부는 민감하고 건조한 상태이므로 세안 후 3분 안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바람직하며 토너로 피부를 정리한 후 에센스, 로션, 크림 등을 피부에 충분히 흡수시켜 주는 것이 좋다.

렉솔의 슈퍼리바이탈라이저 크림은 인삼추출물이 피부의 상처 및 트러블 예방에 효과적으로 작용하고 피부표면을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또한 스쿠알란 성분이 10% 함유되어 있어 푸석하고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주어 매끄러운 피부로 회복시켜주며, 내외적 환경변화로 지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속 깊이 신선한 보습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홍희정 기자 pianohhj@bntnews.co.kr

▶ 올 겨울 메이크업 대세는 '절제와 화려함'의 조화
▶ 추운겨울 더 빛나는 메이크업
▶ 여성스러워 보이는 '스모키 메이크업'
▶ 내 '입술'에 딱 맞는 컬러가 있다
▶ 이혜영처럼 빛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절제된 컬러, '상류층'메이크업이 뜬다~!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