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크리스마스 선물 '참~ 쉽죠잉!'

2009-12-18 20:08:44

해마다 찾아오는 크리스마스에는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 가족 등을 위한 특별한 선물 고민에 빠지기 마련이다. 이럴 땐 크리스마스 선물로 알차게 구성돼 있는 엣지 있는 선물을 통해 내 남자, 내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도록 하자.

아내 또는 여자 친구를 위한 인기 만점 아이템!

까다로운 여성의 선물을 고르기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하지만 트렌디한 색조메이크업 세트라면 얘기가 또 달라진다.

올 겨울에는 단연 잇 컬러로 꼽히는 블랙의 인기로 메이크업 또한 스모키를 위한 색조 제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캐슬듀는 블랙 스모키 메이크업 컬렉션인 '블랙키쉬 블랙(BLACKISH BLACK)'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절제돼 있는 기존 스모키 메이크업을 좀 더 엣지 있는 블랙 메이크업으로 재해석해 보다 강렬하고 딥한 메이크업을 연출케 한다.

블랙은 여성의 이미지를 시크하고 매혹적으로 보이게 해주는 컬러로 섹시하게 올린 눈초리와 누디하고 부드러운 색상의 입술, 그리고 강렬한 블랙 컬러의 네일이 조화를 이루면서 전체적인 이미지에 극적인 효과를 연출해 준다.

캐슬듀 다이아컷 아이즈 블랙키쉬 스모키는 여러 가지 패턴의 메이크업이 가능한 올인원 아이 파레트 제품으로 나노 템페라 공법을 적용해 가루 날림이 없다. 이어 뛰어난 밀착력과 롱라스팅(Long lasting)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캐슬듀 컬러샷 립스틱은 하이글로스 젤리성분이 함유돼 크리미하고 촉촉한 텍스처로 부드럽게 발리며 입술을 볼륨 감 있게 연출해 주는데 탁월하다.

내 남편 또는 남자 친구를 위한 엣지 피부 만들기!

최근 남성들도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남성 화장품 또한 다양화되고 있다. 스킨케어는 물론 세안 제품과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 마스크 팩 등 기능별 제품까지 남성 전용 화장품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특히 스킨과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커버하는 멀티 제품이나 안티에이징 전문 기능성 제품이 인기를 구가하며 남성 구매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스킨에센스는 칙칙한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주는 남성 안티에이징 전문 제품으로 주요 피부 고민인 주름, 탄력, 보습을 한 번에 케어 해주는 고기능성 스킨, 로션, 에센스 겸용 화장품이다. 특히 주름 개선과 미백이 동시에 가능한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보습력이 뛰어나 남성의 피부를 보다 더욱 촉촉하고 매끄럽게 케어 해준다.

더불어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워터리 크림은 메마른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피부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남성 전용 고기능성 수분 크림이다. 잦은 면도와 피로 누적, 과잉 피지로 쌓이는 각질,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의 각질을 잠재우고 촉촉하게 케어 해준다.

이처럼 남녀의 피부 고민을 적용한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선물로 서로의 마음을 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수분부족 까칠녀여~ 올 겨울 ‘매끈녀’로 거듭나라!
▶ 겨울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라
▶ 피부색이 맑고 환해지는 '올리브 감초팩'
▶ 건조한 겨울피부, 똑똑한 클렌징이 필요하다!
▶ 피부보습, 목욕 후 3분 안에!
▶ 다크써클과 눈가주름, 똑똑한 관리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