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배우 지진희, 액턴 전속 모델로 발탁!

2009-12-18 22:37:34


영화와 드라마, CF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지진희가 휴대용 아로마 펌프 '액턴'의 모델로 발탁됐다. 지진희는 휴대용 아로마 펌프와 함께한 촬영을 통해 편안하고 즐거운 그의 매력을 한껏 발산. ‘액턴’에 어울리는 안정감과 편안함을 전달하고 있다.


그간 금융을 비롯해 건설, 전자제품 등 다양한 광고에 출연하며 제품의 이미지에 큰 힘을 실어줬던 지진희는 광고주뿐 아니라 소비자에게도 믿음과 신뢰를 주는 광고계의 톱스타로 꼽혀 왔다.


휴대용 아로마 펌프 ‘액턴’ 역시 아로마테라피로서의 효능과 광고하는 제품마다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그가 모델로 선정된 것에 힘입어 벌써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엄지손가락만한 작은 크기의 '액턴'은 피톤치드, 로즈마리, 라벤더, 유칼립투스, 휀넬 등 천연 오일을 사용한 5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아로마펌프이다. 스트레스해소나 피로회복을 비롯해 심신안정, 다이어트 등에서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편 지진희는 2010년 3월 방영 예정인 드라마 '동이'의 남자 주인공인 숙종 역에 캐스팅 돼 '허준'과 '대장금' 등으로 유명한 이병훈 PD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춘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수분부족 까칠녀여~ 올 겨울 ‘매끈녀’로 거듭나라!
▶ 겨울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라
▶ 피부색이 맑고 환해지는 '올리브 감초팩'
▶ 건조한 겨울피부, 똑똑한 클렌징이 필요하다!
▶ 피부보습, 목욕 후 3분 안에!
▶ 다크써클과 눈가주름, 똑똑한 관리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