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디올, 세포 속 노화물질을 없애주는 수퍼 에센스 출시

2009-12-21 15:41:29

디올이 세포 속 노화물질을 없애주는 수퍼 에센스 ‘캡춰토탈 원 에센셜’을 새롭게 출시한다. 2010년 1월1일부터 선보여질 캡춰토탈 원 에센셜은 15년간의 단백질 연구를 바탕으로 뛰어난 더블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는 스킨 부스팅 수퍼 에센스다.

매일 쌓이는 수십억 개의 세포 속 노화물질을 제거하지 않으면 안티에이징 및 피부 재생 효과는 100% 발휘될 수 없다. 이러한 사실을 발견한 디올은 매일 피부 세포 속에서 생성되는 수십억 개의 세포 독소를 제거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해 캡춰 토탈 원 에센셜을 선보이게 된 것.
세포 속 노화물질은 과연 무엇일까?

피부의 가장 큰 적인 세포 속 노화물질은 오염된 외부환경과 내부적인 요인들에 의해 생성된다. 이러한 세포 독소의 양이 체내에서 급증하게 되면 피부 재생 작용을 방해한다.

또한 자연적 독소 제거 체계인 프로테아좀(Proteasome)은 나이가 들면서 그 기능이 저하돼 세포 재생 작용을 멈추게 한다. 이는 피부의 재생 기능을 상실하게 하는 원인이 된다. 이처럼 상실된 피부에 젊음과 에너지를 불어 넣기 위해서는 매일 쌓이는 세포 속 노화물질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 재생부터 회복까지, 안티에이징에 대한 새로운 접근!

캡춰토탈 원 에센셜의 2가지 핵심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는 세포 자체 재생을 증대 시켜 주는 것과 스킨케어의 효과를 증대시키고 지속시켜 주는 것이다.

이 제품을 통해 세포 독소로부터 해방된 피부는 세포가 처음 생성되었을 때와 같이 태고의 상태로 돌아간다. 탁월한 재생효과를 통해 눈에 띄었던 노화의 징후들이 사라지게 되는 것. 또한 이 제품은 사용 후에도 다른 스킨케어 제품들의 안티에이징 작용까지 배가시키고 지속시키는데 효과적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수분부족 까칠녀여~ 올 겨울 ‘매끈녀’로 거듭나라!
▶ 겨울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라
▶ 피부색이 맑고 환해지는 '올리브 감초팩'
▶ 건조한 겨울피부, 똑똑한 클렌징이 필요하다!
▶ 피부보습, 목욕 후 3분 안에!
▶ 다크써클과 눈가주름, 똑똑한 관리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