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미백, 보습! 두 마리 토끼를 잡자!

홍희정 기자
2009-12-22 16:59:05

아침 저녁 차가운 겨울바람에 피부는 손상되고 온풍기 등 실내 난방으로 인하여 피부가 한없이 건조하게 되면서 여성들은 촉촉한 피부를 위한 보습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하지만 보습과 함께 중요한 화이트닝 케어는 어떻게 관리하고 있는가.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그을린 피부를 회복시키기 위해 노력했던 미백관리도 건조한 겨울 앞에서는 소홀하지 않았는지 점검해보자.

피부관리에 있어 보습과 미백은 어느 하나도 게을리 할 수 없는 요소이다. 겨울철에도 우리의 피부는 피할 수 없는 자외선에 노출되어 있는 만큼 진정한 피부미인이라면 사계절 미백관리에도 더욱 관심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녹차'는 레몬의 8배에 가까운 비타민C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주근깨, 잡티 등의 미백관리에 효과적인 기능을 발휘한다. 요즘은 마시는 차뿐만 아니라 스킨, 로션, 세안제 등 다양한 녹차성분 함유 화장품이 출시되고 있다.

렉솔의 "비타C컴플렉스"는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비타민 복합체와 녹차추출물 성분이 함유된 브라이트닝 크림으로써 피부에 유.수분을 공급하고 빛나는 피부색과 매끈한 피부결로 촉진시켜준다. 또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한 피부에도 발림성이 우수하며 유분감이 많지 않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홍희정 기자 pianohhj@bntnews.co.kr

▶ 수분부족 까칠녀여~ 올 겨울 ‘매끈녀’로 거듭나라!
▶ 겨울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라
▶ 피부색이 맑고 환해지는 '올리브 감초팩'
▶ 건조한 겨울피부, 똑똑한 클렌징이 필요하다!
▶ 피부보습, 목욕 후 3분 안에!
▶ 다크써클과 눈가주름, 똑똑한 관리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