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고운세상 코스메틱 '노란 리본 캠페인' 개최

2009-12-26 10:58:46

고운세상 코스메틱이 12월22일부터 5개월간 건강 피부의 희망을 전하는 '노란 리본 캠페인'을 개최한다.

노란 리본 캠페인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소망하는 이들의 메시지를 노란 리본에 담아 건강 피부의 희망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그 일환으로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남산원' 어린이들의 희망과 사랑이 담긴 그림과 글씨를 에코백에 담아 제작했다.

이를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자사몰에서 판매해 판매 수익금 전부를 남산원에 기부되며 기부금은 피부 시술 및 호흡기 교정 수술이 필요한 남산원 어린이들의 치료비로 쓰여 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이들의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여드름 및 민감성 피부 화장품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캠페인 취지가 담긴 핸드폰 액정 크리너를 제작해 자사몰 외에도 GS왓슨스, W스토어 등에서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이 판매 수익금 또한 전액 남산원 어린이들에게 기부된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홍성제 대표는 "고객들에게 작은 실천을 통해 남을 도울 수 있다는 기쁨을 제공하고 싶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이들이 기부는 어려운 것이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이 가능한 것임을 인색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과 함께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자사몰에서 인기투표를 통해 고객이 직접 할인 받고 싶은 제품을 선택하는 '노란 리본을 달아주세요'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제품은 다음달 20% 할인된 가격으로 자사몰을 비롯해 GS왓슨스, W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자사몰을 통해 건강 피부 체험 사연 공모전인 '노란 리본이 가져다 준 건강피부'를 개최. 이를 통해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제품을 사용한 체험담을 함께 공유함으로서 고객들에게 생생한 뷰티 Tip을 전달해줄 계획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수분부족 까칠녀여~ 올 겨울 ‘매끈녀’로 거듭나라!
▶ 겨울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라
▶ 피부색이 맑고 환해지는 '올리브 감초팩'
▶ 건조한 겨울피부, 똑똑한 클렌징이 필요하다!
▶ 피부보습, 목욕 후 3분 안에!
▶ 다크써클과 눈가주름, 똑똑한 관리법은?
[아듀2009이벤트]팬지데이지 다이어리를 득템하는 방법
[새해맞이 특별이벤트] '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