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투명한 반짝임이 입술 위에 피어나다!

2009-12-28 10:08:41

슈에무라의 루즈 언리미티드에 새로운 립스틱 라인이 더해졌다. 신제품 '루즈 언리미티드 수프림 샤인(Rouge Unlimited Supreme Shine)'은 슈에무라 '하이브리드 피그먼트' 테크놀로지의 맑고 생생한 컬러에 촉촉하고 투명한 샤인 효과를 더했다.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슈에무라만의 특별한 테크놀로지 하이브리드 피그먼트가 '샤인 캡쳐 필름'과 만나 한층 생생한 컬러와 오랫동안 지속되는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또한 샤인 캡쳐 필름과 '울트라 샤인 오일'이 이슬처럼 투명한 반짝임을 극대화 했다. 이는 기존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클래식 라인을 비롯해 마뜨 라인, 크리스탈 샤인 라인과 구별되는 텍스처와 컬러감을 담고 있다.

더불어 풍부한 보습과 입술 보호 성분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발림성과 입술 주름 완화 효과를 제공한다. 슈에무라의 4가지 꾸뛰르 섀이드는 립스틱 컬러에 다양한 풍미를 가미해 기존에 소지하고 있는 제품과 레이어링 하거나 섞어 바를 수 있다.

다가오는 2010년 봄 총 18가지 섀이드의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샤인을 사용해 립 메이크업의 컬러와 질감을 다채롭게 연출해 보자.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올 겨울 다채로운 컬러에 주목하라!
▶ 올 겨울 메이크업 대세는 '절제와 화려함'의 조화
▶ 추운겨울 더 빛나는 메이크업
▶ 할로윈 데이 '글램 스타일' 어때?
▶ 여성스러워 보이는 '스모키 메이크업'
[아듀2009이벤트]팬지데이지 다이어리를 득템하는 방법
[새해맞이 특별이벤트] '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