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겨울 신부들 스타일링 방법은?

전부경 기자
2009-12-29 14:04:11


5월의 신부보다 아름다운 겨울의 신부들은 차가운 날씨보다 더 따뜻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다른 계절에는 만나기 쉽지 않은 두터운 소재의 다양한 드레스를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드레스만큼이나 포근함을 연출하는데 중요한 것이 바로 메이크업과 헤어. 겨울 신부들의 메이크업과 헤어는 강한 느낌의 스타일링보다는 전체적으로 부드러우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어 한결 따뜻한 신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메이크업은 전체적으로 글로시한 느낌으로 헤어는 모자 액세서리에 어울리는 업스타일로 연출했다.

메이크업 : 손은임 원장
피부는 얇고 촉촉한 느낌으로 표현한다. 눈썹은 도톰하게 그리고, 골드피치 계열로 섀도우를 바른다. 또한 아이라인에는 다크 브라운으로 포인트를 줘 눈매를 뚜렷하게 연출한다. 언더에 블랙펜슬로 점막부분을 채워주면 더욱 효과적.

볼터치는 펄감이 미세하게 들어 있는 피치핑크 느낌의 볼터치를 하고 글로시하게 표현한다. 핑크베이지 립스틱과 글로스로 입술을 촉촉하게 표현한다. 하이라이트는 미세한 펄감이 가미된 제품으로 한다.

헤어: 김혜경 원장
머리 앞부분에 섹션을 나눠서 볼륨감을 살리면 자연스러운 얼굴 라인을 살려준다. 헤어장식이 많을 때에는 머리는 깔끔하게 올라간 업스타일이 좋다.

(사진제공:오민 앤 나인애플(02-541-2055), '세레모니아' 드레스)

한경닷컴 bnt뉴스 전부경 기자 buridul@bntnews.co.kr

▶ '캐비아'를 바른 피부는 어떨까?
▶ 잠자는 동안 피부미인 되세요~!
▶ 건강한 목욕법 알고 있니?
▶ 효율적인 '메이크업 도구' 정리법
▶ 젊고 고운 '목선'으로 나이를 잊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