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아기 피부로 다시 태어나 볼까~?!

2009-12-28 17:54:37

오리진스가 2010년 1월1일 다시 태어난 듯한 아기 피부로 가꿔주는 '스타팅 오버™ 에이지 이레이징 모이스춰라이저'를 선보인다.

미국의 성형외과 협회에 따르면 2008년에만 보톡스 사용인구가 8%증가했다고 한다. 이 같은 현상은 국내에서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부작용 가능성이 있는 보톡스 등의 시술만이 나이의 흔적을 지우는 유일한 대안일까?

이에 부작용 걱정이 없이 효과적인 자연 대체제를 찾아 끊임없이 연구해 오던 오리진스 글로벌 연구소에서는 미모사와 아르간잎의 뛰어난 효과를 발견. '스타팅 오버™' 라인에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의 잔주름과 굵은 주름이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을 적용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이 제품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놀라운 포뮬러로 자극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즉각적이고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오리진스는 2010년 1월1일부터 15일까지 '아기 피부 뷰티 모델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오리진스 네이버 카페(cafe.naver.com/madorigins)를 방문해 '아기 피부 같은 나의 쌩얼 사진'을 올린 이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아기 피부처럼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진 1인에게는 오리진스 '스타팅 오버™'의 뷰티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꿀 피부 이민정, 송혜교의 닮고 싶은 피부 비밀
▶ 짙은 눈화장은 '올리브'로 깨끗이 지우자~!
▶ 겨울철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관리 비법은?
▶ 겨울철 보습, 나이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아듀2009이벤트]팬지데이지 다이어리를 득템하는 방법
[새해맞이 특별이벤트] '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