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자연주의 스파 '스파진(SPA眞)' 런칭

2009-12-29 20:58:07

자연주의 스파인 '탈라소테라피'를 제공하는 '스파진(SPA眞)'이 새롭게 런칭한다.

스파진은 몸과 마음이 조화로운 상태로 만들어주는 스파(SPA)와 진실함을 뜻하는 한자 참 진(眞)이 결합된 것으로 '고객에게 진실한 스파 서비스와 아름다운 건강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이태리 내 탈라소테라피 스파 전문 기업인 '알고더미아'와 독점적 계약을 체결해 2010년 국내에서 유일하게 새로운 탈라소테라피 전문 스파 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일명 해양요법이라 불리는 '탈라소테라피'는 바다를 의미하는 '탈라소'와 치료를 뜻하는 '테라피온'의 합성어로 신체의 균형을 잡아주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스파진에서 선보일 탈라소테라피는 신선한 해조를 기초로 만든 알고더미아 씨위드(seaweeds)와 스파진이 자체 개발한 스파시모 하이드로텁(hydro tub)을 기반으로 제공된다.

스파진의 탈라소테라피는 통합적인 스파 시스템을 적용해 개인의 상태를 분석하고 그 진단에 따라 탈라소테라피를 선택. 여기에 전문 테라피스트들의 테크닉을 통한 전반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스파진은 2010년 1월4일 여의도 직영점을 비롯해 명동점, 천안점, 대전점 등 4개 데이스파 센터를 동시 오픈 할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1월1일부터 각 지점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1월30일까지 해당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스파시모 안티 링클 BB크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꿀 피부 이민정, 송혜교의 닮고 싶은 피부 비밀
▶ 짙은 눈화장은 '올리브'로 깨끗이 지우자~!
▶ 겨울철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관리 비법은?
▶ 겨울철 보습, 나이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아듀2009이벤트]팬지데이지 다이어리를 득템하는 방법
[새해맞이 특별이벤트] '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