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가장 많이 팔린 '차앤박 화장품'은 무엇?

2009-12-30 11:27:55

'차앤박화장품'이 2010년 1월10일까지 2009년 송년 프로모션인 'CNP 베스트 오브 스킨(CNP Best of Skin)'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 해 동안 가장 인기를 모았던 제품 6가지 중 하나를 구입할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베스트 제품 중 하나를 구입하면 프로모션에 자동 응모되며 1월14일 추첨을 통해 발표된 5명에게는 현금처럼 바로 쓸 수 있는 마일리지 10,000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베스트 제품인 '클렌징퍼펙타'와 '오메가 선블록'을 포함한 5종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2009년 베스트 6 제품'에는 겨울에 꼭 필요한 수분크림 '하이드로 인퓨전 모이스트 크림'과 '이지 마스크'를 비롯해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비비 크림 '비비비 포뮬라'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촉촉한 마스크 타입으로 블랙헤드 제거와 모공 수렴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블랙헤드 제거 마스크 '블랙헤드 솔루션 키트'는 출시와 동시에 차앤박화장품의 간판 제품으로 떠오른 제품이다.

한편 차앤박화장품은 이 외에도 '클렌징 특집전'과 '볼로냐 그림 전시회 티켓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크라는 키는 안 크고, '피지'만 쑥쑥 자라네~
▶ 블랙헤드도 '유전'이라고?
▶ 코만 깨끗해도, '미남이시네요'
▶ '검은 코' 깨끗하게 만들기
▶ 내 코에 '다리 여덞개 벌레'가 산다?
[아듀2009이벤트]팬지데이지 다이어리를 득템하는 방법
[새해맞이 특별이벤트] '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