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오지은의 수상한 변신 '프리티 걸 VS 파워풀 여배우'

2009-12-30 22:05:50

KBS2 TV 주말극 '수상한 삼형제'에서 극중 '주어영' 역으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오지은의 색다른 변신 스토리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오지은은 '바비브라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롱 웨어 젤 아이라이너 세트'를 이용해 깜찍한 프리티 걸과 카리스마 있는 파워풀 여배우로 전혀 다른 분위기 연출에 성공.

결점 없는 깨끗한 피부를 가진 오지은은 투명 메이크업으로 더욱 화사하고 깜찍한 프리티 걸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복고풍의 헤어스타일과 함께 눈 꼬리를 살짝 올린 섹시 아이 메이크업으로 여배우다운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천의 얼굴'을 가진 여배우답게 극적인 메이크업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표현한 오지은의 연출력에 촬영을 함께한 스태프들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촬영을 마친 오지은은 "여성에게 아이 라인은 굉장히 큰 변신 포인트인 것 같다"며 "바비브라운의 오랜 베스트셀러인 '롱 웨어 젤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살짝 강조했더니 파워풀하고 당당한 기운이 감돈다. 자신감까지 200% 업 되는 기분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두 가지 색상의 젤 아이라이너와 휴대용 아이 라인 브러쉬가 깜찍한 블랙 파우치에 담긴 '젤 아이라이너 세트'는 12월30일부터 바비브라운 홈페이지(www.bobbibrown.co.kr)에서 한정 판매 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꿀 피부 이민정, 송혜교의 닮고 싶은 피부 비밀
▶ 윤아, '보들녀'로 태어나다 ~!
▶ 김하늘, 붉은 입술로 '청순, 섹시' 모두 OK~!
▶ 매력적인 그녀, '신민아'의 뷰티 시크릿
▶ 송혜교 자는 모습 전격 공개~!

[아듀2009이벤트]팬지데이지 다이어리를 득템하는 방법
[새해맞이 특별이벤트] '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