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신세경, '무공해' 여자로 발탁?

2010-01-08 15:00:30

영국 자연주의 브랜드 더바디샵이 2010년 1월 오가닉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인 '뉴트리가닉스'를 선보인다.

더바디샵의 '뉴트리가닉스'는 피부를 보호하여 매끄럽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인 동시에, 세계적인 오가닉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ECOCERT)의 인증을 받은 오가닉 제품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

특히 처음 안티에이징을 시작하거나 피부 노화로 인한 주름과 탄력 저하, 거친 피부 결이 고민인 2030에게 적합하며 인증 받은 오가닉 스킨 케어 제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탄생하였다.

최근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신세경이 오가닉 안티에이징 '뉴트리가닉스' 스킨 케어 라인의 모델이 되어, 순수하면서도 건강한 자연미인으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자연의 선물, 에코서트(ECOCERT) 인증의 오가닉 제품


더바디샵 <뉴트리가닉스>는 브라질로부터 커뮤니티 트레이드 된 바바수 오일을 비롯하여 총 15가지 오가닉 원료를 함유한 스킨 케어 라인.


주요 원료인 오가닉 바바수 오일은 노화로 거칠어진 피부 결을 매끄럽게 하고 칙칙한 피부 톤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주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하는 오가닉 맬로우 플라워, 활성 산소로 인한 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오가닉 부들레야와 타임 등 최상급의 천연원료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세계적인 오가닉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ECOCERT)의 인증을 받아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풍부한 질감의 보습제로 생기와 촉촉함을 지속시켜주는 히어로 제품 데이 크림 포함하여, 세럼,아이 크림,마스크 등 총 7종으로 구성된다.
가격대는 2만원~4만원 대이며, 더바디샵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www.thebodyshop.co.kr, 080-759-7700)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윤아, '보들녀'로 태어나다 ~!
▶ 강예원, 절제녀는 '고급'스럽다~!
▶ 김하늘, 붉은 입술로 '청순, 섹시' 모두 OK~!
▶ 매력적인 그녀, '신민아'의 뷰티 시크릿
▶ 대박난 이민정이 쓰는 '뿌리는 클렌징'
[새해맞이 이벤트]'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