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싸이닉, 꿀피부 클렌징 트리트먼트 '토탈 리틀 라인' 출시

2010-01-06 20:15:48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싸이닉(SCINIC)'이 실용적인 핸디 사이즈의 '토탈 리틀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토탈 리틀 라인'은 실용적인 핸디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토탈 클렌징 트리트먼트, 모닝 클렌징 트리트먼트, 토탈 에센스 워터, 토탈 슈퍼 클리닉, 스노우 허니 마스크 등을 비롯해 패키지도 함께 구성돼 있다.

특히 '토탈 라인'은 2009년 하반기에 출시돼 '꿀 피부' 등의 신조어까지 만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로얄젤리와 눈꽃 동충하초 발효 과학을 적용해 개발한 발효보결단37 성분을 함유한 신개념 초간편 미스트 타입의 토탈 3총사에 크림, 마스크 팩 등이 더해져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더불어 싸이닉은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 결을 선사해주는 '순면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 제품은 비타민 A, C, E가 첨가된 에센스 함유해 집중 케어가 가능한 저 자극 '알부틴C+ 순면 마스크', 탱탱하고 볼륨 있는 피부를 위한 '콜라겐E+ 순면 마스크',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세라마이드A+ 순면 마스크'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싸이닉은 토탈 리틀 라인 출시를 기념해 '초간편 꿀 피부 파우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15일까지 자신의 화장품 파우치 사진을 올리면 선착순으로 선정된 111명에게 '싸이닉 초간편 토탈 리틀 라인 3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싸이닉의 '토탈 리틀 라인'과 '순면 마스크'는 11번가를 비롯해 드럭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꿀 피부 이민정, 송혜교의 닮고 싶은 피부 비밀
▶ 짙은 눈화장은 '올리브'로 깨끗이 지우자~!
▶ 겨울철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관리 비법은?
▶ 겨울철 보습, 나이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새해맞이 특별이벤트] '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