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시상식에서 빠지지 않는 단골 헤어스타일!

홍수민 기자
2010-01-06 10:32:04

연말연시가 되면 스타들의 화려한 드레스 패션을 엿볼 수 있다. 각 방송사에서 진행하는 시상식으로 수많은 연예인이 레드카펫을 밟기 때문이다. 연예인들은 각양각색의 드레스를 선보이며 자신들 만의 매력을 뽐낸다.

매번 진행되는 시상식 때마다 연예인들의 드레스는 좀 더 과감하게, 좀 더 화려하게 변화해간다. 그러나 레드카펫에서 변하지 않는 것이 있으니 바로 연예인들의 헤어스타일이다. 그렇다면 시상식에서 빠지지 않고 매번 등장하는 시상식 헤어스타일은 무엇이 있을까.

웨이브 머리
긴 웨이브 머리는 성숙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이미지를 만들어 준다. 그러나 웨이브가 너무 강하게 들어가면 헤어와 드레스로 시선이 분산돼 통일감을 해칠 수 있다. 그러므로 지나치게 파격적인 스타일보다는 자연스럽게 늘어지는 웨이브 스타일을 하는 것이 좋다.

업 스타일
업 스타일은 연예인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업 스타일은 목선과 어깨라인을 드러내 여성스러우면서도 고혹적인 이미지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드레스를 부각시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업 스타일은 가르마나 앞머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앞머리를 뱅 헤어로내린 스타일의 경우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더한다. 앞머리를 살짝 옆으로 넘겨 늘어뜨린 헤어스타일은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킨다. 깔끔하게 앞머리를 올린 스타일은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게 해준다.

긴 생머리
긴 생머리는 청초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머리 손질에 신경을 안 쓴 듯한 긴 생머리는 내추럴한 느낌을 살려준다.

B2y의 제품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국내에서는 헤어 아이론으로 바비리스, 유닉스, 비달사순 등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미국이나 영국 등 유럽에서는 오히려 국내 브랜드인 'B2y(비투와이)'의 제품을 많이 사용한다. B2y를 생산하는 ㈜지에치디 제품은 미국에서도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영국에서는 85%를 점유, 전 세계 35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B2y는 최근 주로 전문가용으로 많이 사용됐던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맞게 개선해 품질을 높이고 가격을 낮춘 쉬프(sif)를 출시해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B2y의 제품성을 알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상태. 쉬프를 비롯한 B2y의 제품은 B2y몰(www.b2ymall.com)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연초를 맞아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b2y의 제품을 이용해 연예인들의 시상식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bnt뉴스 홍수민 기자 sumini@bntnews.co.kr

▶ 배구스타 김세진-진혜지, 열애설 휩싸여…김세진은 부인
▶ 연인들을 위한 가장 ‘로맨틱한’ 여행지는?
▶ '이병헌&김태희' 데이트 코스 따라잡기?
▶ 부산, 가볼만한 '하루 코스' 여행지
▶ 꿈을 찾아 떠나는 여행 ‘제주 올레’
[새해맞이 이벤트]'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