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촉촉한 최강희의 피부 비밀 '청정한 해양심층수'

2010-01-06 20:15:38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동안 피부의 대표주자인 최강희가 선택한 수분 제품이 등장해 화제다.

겨울철 유난히 푸석하고 거칠어지는 피부를 위해 슈에무라는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체질을 근본적으로 개선해주는 강력한 수분 케어 라인인 '딥씨 하이드라빌리티(Depsea Hydrability)'를 출시했다.

딥씨 하이드라빌리티는 2000년 동안 해저 2000m를 순환하는 지구상 가장 청정한 물인 해양심층수에 피부 스스로의 수분 유지 능력을 향상시키는 '비타시 퍼먼트™(해양 극한 미생물)'를 결합해 만든 최적의 수분라인이다.

특히 비타시 퍼먼트™는 해저 2,000m의 심해 화산 지대의 극한 환경에서도 30억년 동안 살아남은 '기적의 생명체'로 불린다. 이는 피부 속 천연 보습인자 NMF를 활성화시켜 건조한 수분 부족형 피부체질을 근본적으로 개선해준다.

이밖에도 수분을 머금으면 30배 정도 불어나는 마이크로 스피어 히알루론산 수분캡슐과 각종 해조류 추출 성분 등 다양한 심해의 영양분들을 포함하고 있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이사는 "딥씨 하이드라빌리티는 1990년대부터 지구상 가장 청정한 물인 해양심층수를 세계 최초로 화장품에 접목시킨 슈에무라가 여성들의 보습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야심차게 개발한 최첨단 수분 제품"이라며 "각종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와 바다의 영양분, 생명력 등을 담아 피부에 공급되는 수분의 질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를 통해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궁극적인 처방이 되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딥씨 하이드라빌리티는 피부에 깊고 빠르게 침투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의 자가 보습력을 강화시키며 수분을 피부 속에 오래도록 보존케 한다. 이와 같은 3단계 보습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에 자가 보습력 6배를 비롯해 피부 방어력 5배, 피부 활력 7.5배를 강화시켜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지켜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꿀 피부 이민정, 송혜교의 닮고 싶은 피부 비밀
▶ 짙은 눈화장은 '올리브'로 깨끗이 지우자~!
▶ 겨울철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관리 비법은?
▶ 겨울철 보습, 나이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새해맞이 특별이벤트] '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