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피부노화 예방 솔루션, 콜라겐 세럼!!

2010-01-06 17:46:06

[한경닷컴 bnt뉴스 홍희정 기자] 아름다움의 정점인 25세는 육체적으로 완전한 성숙기에 도달하는 나이지만 이 때를 기점으로 피부는 서서히 노화가 시작된다.

점차적으로 탄력이 느슨해지고 기미나 주근깨 등 잡티와 잔주름이 생기며 면역기능이 약해져 보습능력이 저하되면 피부의 탄력은 점점 떨어지게 된다. 피부탄력의 저하는 모공을 조여주는 힘을 약하게 하여 모공 확장이나 얼굴 라인을 흐트러지게 만드는 원인이 된다.

만일 이러한 피부변화에 적극적으로 빠르게 대처한다면 노화의 속도를 늦춰 흐르는 세월과는 무관하게 젊어 보이는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탄력 없이 쳐지는 피부와 잡티,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탄력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중요하며 질 좋은 콜라겐의 공급이 가장 효과적이다.

렉솔의 '콜라겐 세럼'은 해양성 콜라겐 성분이 9%나 함유된 고농축 제품으로 힘없이 쳐진 피부를 탱탱하고 탄력 있는 얼굴 라인으로 관리해준다. 또한 피부 속 깊이 촉촉함을 전달하여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파워 탄력 세럼이다.

풍부한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재생을 돕고 면역력을 증가시켜 주름 및 노화를 방지해주고 카모마일 추출물이 피부 대사를 촉진시켜 보습 효과를 주어 장시간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지켜준다. 피부톤도 향상시키고 또렷한 얼굴 라인을 유지하여 풋풋한 동안 미인으로 거듭나보자.

한경닷컴 bnt뉴스 홍희정 기자 pianohhj@bntnews.co.kr

▶ 꿀 피부 이민정, 송혜교의 닮고 싶은 피부 비밀
▶ 짙은 눈화장은 '올리브'로 깨끗이 지우자~!
▶ 겨울철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관리 비법은?
▶ 겨울철 보습, 나이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새해맞이 특별이벤트] '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