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이태리의 컬러를 메이크업에 담다

2010-01-06 18:18:59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주)쿠지 인터내셔널이 이태리 노블레스 명품 색조 브랜드 ‘마디나 밀라노’를 수입. 12월21일 CJ 오쇼핑에서 폭발적인 판매고를 올리며 첫 런칭을 하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세계적인 이태리 명품 색조 마디나 밀라노의 ‘2010 스페셜 에디션’으로 마디나 밀라노의 단독 홈쇼핑 상품이다.

마디나 밀라노는 ‘새로운 컬러와 이태리 스타일’이라는 패션 감성을 메이크업에 담아 창조적으로 표현한 Made In Italy의 대표적인 패션시티 브랜드이다. 1995년 세계적인 천재 컬러 아티스트 마디나 페라리(Madina Ferrari)와 샤넬, 디올, 랑콤, 맥 등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를 제조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제조사인 인터코스(Intercos)사에 의해 탄생하였다.

마디나 밀라노는 단순한 화장품의 개념이 아닌 하이테크놀로지의 혁신적이고 에센셜한 기술로 트렌드를 앞서가는 독창적이며 아방가르드한 제품을 선보인다. 무한한 상상력으로 세계 여성들에게 이태리 노블레스 명품 색조의 특별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선사하여 프리미엄 명품 색조의 놀라운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쿠지 인터내셔널은 “마디나 밀라노의 홈쇼핑 단독 런칭으로 세계적으로 유일무이한 이태리 노블레스 명품 색조를 풀 메이크업 세트로 구입할 수 있으며, 마디나 밀라노만의 특별한 비법으로 초보자도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한 매혹적인 고품격 메이크업으로 완성시켜 준다”고 전했다.

특히 (주)쿠지 인터내셔널은 홈쇼핑에 마디나 밀라노를 런칭하는 동시에 이태리 밀라노 리나센테 백화점에도 런칭하여 이태리 노블레스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사진제공: 쿠지)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 김태희가 한 '청담동 며느리 표' 헤어스타일은?
▶ '브아걸'의 섹시 카리스마 '가인' 스타일
▶ 윤아, '보들녀'로 태어나다 ~!
▶ 꿀 피부 이민정, 송혜교의 닮고 싶은 피부 비밀
▶ 5살 이상 어려 보여야 '동안'이다!
▶ 구하라 "눈, 코, 입 조금씩 손댄 것뿐인데…성형 논란 억울해"
[새해맞이 이벤트]'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