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福'을 부르는 얼굴 관리 비법

2010-01-07 01:11:53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60년 만에 찾아온다는 백 호랑이의 해인 만큼 그 어느 때 보다 운세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이다. 이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올해의 운세를 가늠하기 위한 '신년 운세'를 점 쳐보는가 하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는 복을 부르는 '관상' 이 새로운 신년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사실 좋은 관상은 선천적으로 타고나기도 하지만 소소한 습관을 통한 후천적인 노력으로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조금만 부지런을 떨어 꾸준히 피부에 신경을 써준다면 지금보다 더 '좋은 인상 만들기'는 얼마든지 가능하다.

새롭게 출발한 2010년, 어쩌면 당신의 인생을 바꿀지도 모르는 행운을 부르는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한다.

솔로 탈출하고 싶다면, 눈가에 집중하라!
눈가는 연애, 배우자 등 이성운을 나타낸다. 관상학적으로 보면 눈가에 주름과 점, 흉터가 없으며 살이 두둑하고 윤기가 있으면 길한 사랑을 할 운이라는 것. 반면 나이에 비해 눈꼬리에 어린 주름이 많이 생긴 여성은 애정운이 어려우며 상대와 불화가 생길 수 있다고 한다. 따라서 신년, 솔로를 탈출하고자 하는 여성이라면 눈가에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겠다.

눈가 탄력을 위한 제품으로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는 기존 주름개선 화장품에 비해 강력한 주름개선 효과를 보이는 제품으로 주름 없이 탄력 있는 피부는 물론, 보습력 또한 뛰어나 제품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피부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 빛에 약해 낮에만 사용해야 하는 제품들과는 달리 레티노에이트는 광 안정성으로 낮과 밤 모두 사용 가능해 더욱 빠른 주름 관리가 가능하다. 얼굴 전체에 바를 시 전체적인 피부 톤까지 맑게 개선된다고 하니 이성운을 높이는 눈가 관리와 함께 일거양득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한방 화장품 브랜드 천년비책 고윤의 '안광 크림'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뛰어난 밀착감으로 바르는 즉시 눈가 피부를 탄력 있고 환하게 밝혀주는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또한 세트로 포함된 마사져를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그 효능이 배가 된다.

오똑한 콧날, 재물 운을 불러온다!
코 끝은 재물을 나타내므로 콧날이 오똑하고 도톰한 것이 좋고, 들어 올려지지 않아야 한다. 또한 코 끝에 블랙 헤드가 생기고 색깔이 검붉어 지는 것은 돈의 흐름이 막히는 것을 나타내므로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차앤박화장품의 '블랙헤드 솔루션 키트'는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모공을 정리해 주는 제품으로 단순히 피지를 뜯어내거나 오일로 녹이는 것이 아닌 촉촉한 마스크 타입이다. 1단계에서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2단계에서 수분 공급 및 모공을 꽉 조여준다.

매끈하게 빛나는 이마, 대인관계 알 수 있다!
넓고 매끈하며 거칠어 보이지 않고 촉촉하게 빛나는 이마는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처세술이 합리적이라 운세 또한 순탄하다. 그러나 흉터와 주름이 많으면 복이 반감되고 일에 구설이 많아진다. 따라서 주름 없이 매끈한 이미 관리가 중요하다.

또한 스킨알엑스의 '엑티 패치'는 이마 전용 제품으로 주름지고 건조한 이마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관리 해 준다. 제품에 함유된 비타민 A,E 의 성분이 지속적으로피부에 스며들어 최소 2시간, 최대 8시간까지 붙일 수 있으며 수면시간을 이용해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출처:천년비책고윤]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 겨울철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관리 비법은?
▶ 젊고 고운 '목선'으로 나이를 잊자!
▶ 칼바람 속 내 피부 지키는 노하우!
▶ '검은 코' 깨끗하게 만들기
▶ 보기싫은 '닭살' 을 없애라~!
▶ '눈썹' 요령있게 다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