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토니모리, 새해 맞아 선물 바구니 푼다!

2010-01-07 14:43:02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토니모리'가 2009년에 이룬 성장에 감사하는 마음과 더불어 2010년 새해를 맞아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새해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사은 행사에서는 수면시간의 피부재생사이클을 이용해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토니모리 인텐스 리페어 듀얼 이펙트 슬리핑 팩'을 비롯해 '토니모리 베리베리 화이트닝 수면팩(체리)', '토니모리 베리베리 링클 수면팩(블루베리)', '토니모리 프레쉬 아쿠아 워터 마사지 수면팩' 등으로 구성된 수면팩 시리즈가 증정된다.

더불어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는 '토니모리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마스크'를 비롯 각질 및 노폐물관리 효과를 주는 '토니모리 애플톡스 스무드 마사지 필링 크림', '토니모리 탠저린 화이트닝 핸드크림', '토니모리 피치 안티에이징 핸드크림' 등이 담겨 있는 후르츠 시리즈 또한 증정될 예정이다.

이어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 제품인 '토니모리 엑스퍼트 트리플 비비크림 SPF45 PA+++', 보송보송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토니모리 크리스탈 비비크림' 등으로 구성된 비비크림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일본 온천여행 상품권', 2등(20명)에게는 '강촌리조트 리프트권' 등이 증정된다. 응모 방법은 1월31일까지 전국 토니모리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토니모리 홈페이지에 방문해 제품 구입 시 수령한 영수증에 기재된 응모번호와 제품의 사용 후기를 등록하면 된다.

한편 이번 행사의 당첨자는 2월5일 토니모리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꿀 피부 이민정, 송혜교의 닮고 싶은 피부 비밀
▶ 짙은 눈화장은 '올리브'로 깨끗이 지우자~!
▶ 겨울철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관리 비법은?
▶ 겨울철 보습, 나이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 여린 피부에는 '카모마일' 성분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