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보기만 해도 애교 넘치는 '애교살' 남자 녹는다~!

2010-01-11 10:07:43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이제 새해가 밝았다. 새해가 되면 꼭 다지는 각오는 다이어트나 피부 관리 등 자신의 외모를 가꾸기 위한 계획이다. 여기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좀 더 어려보이는 동안 얼굴을 만드는 것.

이를 위해 최근 많은 여성들이 어려보이는 얼굴을 만들기 위해 눈밑 애교살 만들기에 나서고 있다. 애교살은 웃을 때 눈의 윤곽을 더욱 도드라지게 해 상대방으로 하여금 귀여운 느낌과 부드러운 인상을 준다.

특히 아기들처럼 눈 밑에 도톰하게 올라온 애교살은 눈웃음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어 남자들의 마음을 녹이는데도 톡톡히 효과를 볼 수 있다. 눈웃음으로 유명한 이효리를 비롯해 신민아, 이나영 등 인기 상종가를 올리고 있는 여자 연예인들의 경우만 봐도 애교살 가득한 눈웃음이 남심을 사로잡는 다는 말에 힘을 더하고 있다.

눈밑 애교살을 만드는 수술에는 줄기세포를 활용해 자가 지방을 이식하는 방법과 보형물을 삽입하는 방법이 있다. 이러한 방법들은 전문성이 뛰어난 성형외과 의사를 찾는 것이 관건이다.

하지만 수술 시간이나 회복 기간이 길어 걱정되고 부담스럽다면 짧은 시간 안에 수술한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필러 주사를 이용한 시술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다.


멤버스 성형외과 천지훈 원장은 "필러를 이용한 시술법은 이미 시간적 여유가 없는 바쁜 직장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또한 수술에 대한 공포나 수술 후 회복기간이 부담스러운 이들 사이에서도 가장 많이 시행되는 시술법"이라고 전했다.

그 중에서도 '레스틸렌'은 성분자체가 인체에서 자연스럽게 분비되는 피부 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시술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에도 안전하게 녹여낼 수 있어 부작용에 대한 부담이 거의 없으며 이에 전문의들 사이에서도 가장 안전한 필러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허쉬 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필러 주입을 통한 시술은 코와 눈밑 애교살, 이마 등에 주로 시술되고 있으며 그 효과와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 각광받고 있다. 특히 눈밑 애교살의 경우에는 다크써클 때문에 초췌해 보이는 이미지를 지우고 싶거나 귀여움을 강조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가장 각광받고 있는 시술"이라고 설명했다.

연예인들처럼 귀엽고 어려보이는 이미지를 만들고 싶다면 이처럼 눈밑 애교살 시술에 도전해 보자. 그러나 이에 앞서 필러를 예쁘게 주입하는 법을 알고 있는 전문의를 통해 시술을 진행해야만 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자.
(사진출처: 영화 '스파이더맨 3',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영화 '로맨틱 홀리데이' 스틸컷)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beauty@bntnews.co.kr
▶ "구하라 알고 보니 코에 ○○ 넣었다!"
▶ 스타들처럼 '사진빨' 잘 받는 법
▶ 빠를수록 좋다? 5분이면 충분!
▶ 외모를 가꾸면 경쟁력도 올라간다?
▶ S라인 몸매 살려주는 'VTR 라인'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