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매력을 발산하는 비결?

2010-01-09 17:37:50

[한경닷컴 bnt뉴스 김민규 기자] 아침 식사 할 시간도 없이 바쁜 출근시간, 여성들을 가장 괴롭히는 출근준비는 무엇일까. 매일 출근전쟁으로 몸살을 앓고 있는 여성들은 바로 ‘헤어’라고 대답할 것이다. 매일 멋진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인기 만점' 여자 직장동료처럼 하고 싶지만 현실은 머리감고 말리기에도 벅차다.

그런 여성들을 위해 일명 ‘고데기’라고 알려져 있는 헤어 아이론이 고안되었다. 집게 형식으로 열판이 나란히 달려있는 헤어 아이론은 열을 이용해 머리카락을 반듯하게 펼 수도 있고 자유자재로 컬을 넣을 수도 있어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데 아주 유용하다.

그러나 아직 헤어 아이론에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이 많다. 아이론을 이용한 헤어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을 뿐 아니라 시중에 나와 있는 다양한 가격과 종류의 헤어 아이론 중에서 무엇을 골라야 할지 고민하는 것.

헤어 아이론 선택도 중요

최근 글로벌 명품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지에치디에서 국내에 전개하는 브랜드 B2y(비투와이)의 헤어 아이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에치디에서 생산하는 제품은 영국에서 85%의 점유율, 미국에서 점유율 1위를 하고 있는 세계적인 제품. 특히 영국에서는 헐리우드 패션 아이콘인 기네스 펠트로, 마돈나, 나오미 켐벨 등이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다소 가격대가 비싼 명품 헤어 아이론 B2y에서 최근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가격대를 낮추고 품질은 높인 ‘쉬프(sif)’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쉬프는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기능성으로 무장한 제품이다. 특수 코팅된 세라믹 열판은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방출시켜 모발 트리트먼트 효과와 은은한 광택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틸팅기능으로 사용자가 움직이는 각도에 따라 열판도 움직여 모발의 자국을 최소화하고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준다.

쉬프를 경험해본 사용자들은 단연 쉬프의 빠른 온도상승, 온도 회복시간에 만족해한다. 마이크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전원 인가 후 약 30초 만에 열판을 가열하고 순간 회복 시간이 단축되는 것. 게다가 360도 회전식 코드, 다중 안전장치, 프리볼트를 채용하여 혹시 일어날지 모르는 안전사고를 철저히 대비해 제품을 만들었다.

한편 '쉬프(sif)'를 비롯한 B2Y의 제품은 비투와이몰(www.b2ymall.com)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민규 기자 minkyu@bntnews.co.kr

▶ 송혜교 자는 모습 전격 공개~!
▶ 최지우의 피부, 한결같은 이유는?!
▶ 아이리스'김소연'의 헤어스타일의 비밀

▶ 꿀 피부 이민정, 송혜교의 닮고 싶은 피부 비밀
▶ 짙은 눈화장은 '올리브'로 깨끗이 지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