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애경 '에스따르 헤어 로스 솔루션 3종' 출시

2010-01-12 10:00:31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애경의 헤어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따르'가 탈모방지와 양모에 효과적인 '에스따르 헤어로스 솔루션(Esthaar Hair Loss Solution)' 3종을 출시했다.

에스따르가 새롭게 선보인 '에스따르 헤어로스 솔루션'은 다이어트나 출산, 호르몬 변화, 스트레스 등으로 나타나는 탈모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고기능성 두피케어 제품이다.

여성탈모는 호르몬 이상이나 영양결핍, 스트레스, 다이어트, 출산과 폐경, 피임약 남용을 비롯해 모발 용품의 과다한 사용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된다. 특히 여성은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이 남성보다 약하고 더불어 잦은 염색과 펌을 통해 두피와 모근에 부담을 주기 때문에 최근에는 나이를 떠나 여성들에게 탈모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

에스따르 헤어 로스 솔루션은 모발을 더욱 풍성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샴푸액과 100% 식물유래 성분으로 모근을 강화시켜 주는 저자극 헤어 로스 케어 린스를 비롯해 헤어로스 솔루션 토닉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에서도 에스따르 헤어로스 솔루션 토닉은 구절초에서 추출한 천연약용성분을 함유해 쉽게 빠지고 가늘어진 모발과 약해진 모근을 집중적으로 강화시켜 주며 항산화 비타민E와 비타민B 유도체가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이 제품은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하고 충분히 흔들어 두피에 도포한 다음 손가락으로 문질러 주기만 하면 된다. 도포 후 영양분이 두피에 흡수되기 때문에 물로 헹궈낼 필요가 없다.

애경 마케팅부문장 이석주 상무는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스트레스나 출산, 다이어트 등으로 인한 일시적 머리 빠짐 등의 후천적으로 나타나는 요인이나 선천적 탈모 때문에 고민하는 사례가 급격히 늘고 있다"며 "에스따르는 이러한 여성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이미 탈모방지와 양모효과에 대한 의약외품 허가를 획득했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탤런트 김희선을 모델로 발탁한 에스따르는 전문적인 두피케어를 통해 풍성한 머릿결로 가꿔주는 헤어케어 에스테틱 브랜드다.

특히 두피트러블과 머리 빠짐으로 고민하는 30~40대 여성과 민감한 두피로 스트레스를 받는 20~40대 여성을 비롯해 탈모로 고민하는 남성을 주타겟으로 삼고 제품력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두꺼운 메이크업, 남자 50% 이상 '비호감'
▶ 섹시하고 강렬한 스모키 눈매를 가진 당신은 파티 퀸!
▶ 연말 파티에서 최상의 메이크업으로 주인공이 되자~!
▶ 올 겨울 다채로운 컬러에 주목하라!
▶ 올 겨울 메이크업 대세는 '절제와 화려함'의 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