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얼굴의 ‘미소’처럼 아름다움을 가꾸다

2010-01-14 13:24:18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많은 에스테틱이 경쟁하고 있는 요즘, 그중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기 있는 에스테틱이 있다.

압구정에 위치한 박지현의 ‘미소에스테틱’은 엔틱하고 고급스런 감각이 돋보이는 공간 인테리어에 무엇보다 넓게 트인 창문의 통유리로 스파의 휴식공간이 있어 지친 몸을 릴렉스하게 재충전시켜주고 있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샵을 찾고 있는데 특히나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30~50대의 직장인이나 주부들이 주 고객층이다. 출산 후 몸 관리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운영하고 있어 각광받고 있다.

고가 프로그램 서비스나 스파의 제품들은 럭셔리함을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정집처럼 편안한 이미지로 어필하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박지현의 미소에스테틱의 강점이자 차별화 된 서비스이다.

박 원장은 “가격대를 턱없을 내리는 저가 트리트먼트에 대한 집중보다는 오히려 오픈 초기부터 지금까지 고급 제품을 사용하였고, 이에 맞는 가격으로 경쟁력을 키워왔다”고 말한다.

박 원장은 일반 에스테티션일 때부터 임상효과를 눈 여겨 보고 선택한 제품들과 질적으로 관리의 효과를 배가시켜주는 이태리 소스킨코리아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뛰어난 제품의 효과는 누구보다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한 번 관리를 받아본 고객들에게 가격적 부담은 만족감으로 변화하게 되었다.

관리 프로그램으로는 등 트리트먼트를 위주로 페이스 및 전신관리가 주를 이룬다. 아이스 테라피와 근막을 이용한 윤곽 테라피는 얼굴 축소 및 V라인을 원하는 고객들과 슬림한 몸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페이스와 바디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황금을 이용한 골드 테라피, 웨딩스폐셜 트리트먼트 등의 고가의 트리트먼트도 티켓팅이 활발하다고 한다.

친절한 서비스와 고급스런 이미지, 뛰어난 제품력과 탄탄하게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매 순간 정직함으로 고객들을 대하는 박지현의 미소에스테틱은 고객의 만족도와 함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사진제공: 미소에스테틱)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 김태희가 한 '청담동 며느리 표' 헤어스타일은?
▶ 윤아, '보들녀'로 태어나다 ~!
▶ 꿀 피부 이민정, 송혜교의 닮고 싶은 피부 비밀
▶ 다크써클과 눈가주름, 똑똑한 관리법은?
▶ 블랙헤드도 '유전'이라고?
▶ 빅토리아 베컴, 또 가슴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