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아이메이크업의 차별화 ‘아이갤러리 골드에디션’

2010-01-18 12:08:53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에이치케어의 어드밴스드 뷰티 브랜드 오앤(O&)이 ‘8천 세트 완판’이라는 화려한 기록으로 경인년을 시작했다.

오앤은 10일 GS홈쇼핑을 통해 겨울철 글램룩을 완성시키는 아이 메이크업 세트인 ‘아이갤러리 골드에디션’을 약 8천 세트 판매, 전량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2009년 런칭 첫 방송에서부터 매진 행렬을 이어온 오앤의 아이갤러리는 이번 방송에서도 예정 종료 시간을 앞당겨 60분 만에 준비 수량 8천 세트를 모두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오앤의 아이갤러리 골드에디션은 총 10회 방송에 매번 당초 예상한 수량을 훨씬 넘어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10일 GS홈쇼핑에서 방송된 모든 제품 가운데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릴 정도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에이치케어의 김성수 본부장은 “매 시즌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색상 구성과 간편한 사용법 등 타 브랜드와 차별화 된 제품 구성이 오앤 아이갤러리의 인기 비결이다”라며 "20대부터 50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소비 연령층이 대박 판매를 공고히 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판매된 아이갤러리 골드에디션은 겨울철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완성시키는 골드 계열의 아이팔레트와 브라운 아이 듀오 라이너, 아찔하게 속눈썹을 올려주는 히팅 뷰러 마스카라 등 아이 메이크업 제품 5종으로 구성되었다.

오앤은 이번 방송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1월에 종료될 계획이었던 아이갤러리 골드에디션 판매를 2월까지 연장 방송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3월에는 봄 트렌드에 맞는 화사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특별 구성된 아이갤러리 시즌 2.5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 '단발머리'가 얼굴라인을 살려 준다고?
▶ 김태희가 한 '청담동 며느리 표' 헤어스타일은?
▶ '브아걸'의 섹시 카리스마 '가인' 스타일
▶ 윤아, '보들녀'로 태어나다 ~!
▶ 아기의 양 볼이 빨갛게 변하는 이유는?!

▶ "구하라 알고 보니 코에 ○○ 넣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