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뉴트로지나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훼이스 크림' 출시

2010-01-18 10:40:50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보습제품의 대명사인 '뉴트로지나'가 한국 여성을 위해 개발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가장 먼저 비밀의 훼이스 크림 '뉴트로지나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훼이스 크림'을 선보인다.

'뉴트로지나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크림'은 오직 한국 여성들의 촉촉한 피부를 위해 개발됐다. 북유럽 최북단에 위치한 노르웨이의 여성들이 길고 긴 밤 시간 동안 피부를 재생시키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딥 테라피에 공을 들인다는 것에 영감을 얻어서 개발된 제품이다.

뉴트로지나 마케팅부 유민아 차장은 "글로벌 매스(mass) 기업에서 오직 한국을 위해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한다는 것은 매우 보기 드문 일이다. 대규모 소비자 체험단 프로젝트 또한 한국여성을 위해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먼저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하게 된 것"이라며 "한국 소비자들은 나이트 훼이스 크림을 통해 그 동안 느껴보지 못했던 최상의 보습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트로지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소비자 체험단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모집기간은 1월24일까지이며 체험단으로 선정된 이들은 2월부터 4월 초까지 활동하게 된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한국에 최초로 출시하는 뉴트로지나 나이트 훼이스 크림을 가장 먼저 체험해 봄과 동시에 뉴트로지나의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꿀 피부 이민정, 송혜교의 닮고 싶은 피부 비밀
▶ 짙은 눈화장은 '올리브'로 깨끗이 지우자~!
▶ 여린 피부에는 '카모마일' 성분이 좋아~!
▶ 겨울철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관리 비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