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리오엘리 화장품, 태국여성들을 매료시키다

2010-01-18 20:02:51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리오엘리는 1월8일 태국 방콕 노보텔 시암 호텔에서 대대적인 브랜드 런칭식을 개최했다.

리오엘리는 현재 8개국에 수출됨으로써 글로벌 리오엘리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미 태국에는 240여개의 왓슨 매장에 리오엘리 제품이 입점 되어 태국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태국 왓슨 총괄 본부장은 런칭식 전 리오엘리 CEO와 미팅을 갖고 태국에서의 리오엘리 반응을 바탕으로 그 품질력을 인정하고 협력관계를 구축하였다.

이번 런칭식은 유통업체인 태국 왓슨, 모리토모, 이터니티, 리오엘리의 최고 경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왓슨의 총괄 본부장은 “우수한 리오엘리의 품질력이 태국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있다”며 왓슨과 함께 성장할 리오엘리의 밝은 미래에 대한 의견을 피력했다.

약 200여명의 기자들이 참석하여 열띤 취재 경쟁을 벌이는 가운데 태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미스 VJ Voonsen와 Joy Sopitsuda이 특별 행사 귀빈으로 참석해 이벤트 열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태국 최고의 섹시 스타인 미스 VJ Voonsen은 리오엘리를 통한 자신의 피부 관리 비밀을 공개해 현지 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로 인해 태국시장에서의 리오엘리는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했다.

리오엘리 해외영업팀 조현호 팀장은 “태국 소비자에게 신데렐라의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리오엘리의 브랜드 스토리가 공개됨으로써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 리오엘리의 우수한 품질과 대형 유통망의 결합으로 태국을 포함한 동남아 시장에서 리오엘리의 돌풍을 기대해 달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 윤아, '보들녀'로 태어나다 ~!
▶ 매력적인 그녀, '신민아'의 뷰티 시크릿
▶ 송혜교 자는 모습 전격 공개~!

▶ 겨울철 보습, 나이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 멋진 뒤태를 위해 힙업하자!

▶ 웹툰 만화가 윤서인, 소녀시대 성적 희화화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