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에이솔루션, 1318세대를 위한 미니 3종 제품 출시

2010-01-18 15:53:14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애경의 1318세대를 위한 온라인전용 트러블 케어 화장품 브랜드 '에이솔루션 미니'가 스킨, 로션, 스팟 젤 등 3종으로 구성된 신제품을 선보인다.

에이솔루션 미니 데일리 후레쉬 스킨과 로션은 트러블 케어 전용 기초화장품으로 모공을 막는 피지를 제거해 번들거림과 트러블을 막아주고 피부에 적절한 수분을 공급해 준다. 소용량으로 휴대가 편하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디자인은 청소년이 꼭 갖고 싶어 하는 미니 소품 형태로 트렌디하게 구성돼 있다.

또한 에이솔루션 미니 트러블 S.O.S 스팟 젤은 트러블 케어 효과가 우수한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갑작스럽게 생긴 트러블을 빠르게 케어 해 주는 국소부위 전용 케어 제품이다.
특히 저 자극 처방 성분과 무색소로 구성돼 있으며 분사량이 조절되는 샤프타입으로 사용량을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한편 에이솔루션 미니는 피부트러블연구소의 전문적인 자문에 의해 피부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 할 수 있으며 더불어 타르색소, 석유에서 추출한 오일인 광물유, 알러지 유발물질 등을 포함하지 않은 깨끗한 화장품이다.

더불어 가격이나 디자인 등 또한 메인 타겟인 13세부터 18세까지의 중고생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에 맞추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녹차와 콩으로 '모공'청소하기
▶ 스릴만점 스키! 피부는 괴롭다?
▶ 피부 만병 통치 '올리브'가 뜬다~!
▶ 안티에이징, 2030 소비자의 지갑을 열다!
▶ 아침과 밤 클렌징은 달라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