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진짜 동안'은 주름과 수분을 동시에 잡는다~!

손민정 기자
2010-01-25 08:48:21

대부분 깊지 않은 주름은 그냥 방치해 두기가 일쑤다. 옅은 주름의 경우는 평소 뛰어난 메이크업 테크닉으로 가려버리면 그만이라는 안일한 생각 때문이다.

하지만 주름이 깊어지는 것은 한순간. 그야말로 시간문제이므로 방심은 절대 금물이다. 이는 나이가 들수록 더욱 심해진다. 시간이 지날 수 록 피부조직은 점차 얇아지며 탄력을 잃어가게 되기 때문에 탱탱함은 사라지고 피부가 쳐지기 시작한다. 여기에 피부 건조증이 더해지면 주름은 더욱 깊어질 수밖에 없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이들이 필러 주입 시술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더욱이 최근에는 주입식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볼 수 있는 혁신적인 필러 '레스틸렌 비탈 라이트(Restylane Vital LightTM)'가 인기다.

주름과 함께 피부까지 잡아 주는 '레스틸렌 비탈 라이트'는 보다 세밀한 회복이 필요한 젊은 피부 또는 얇은 피부를 재생시킨다. 특히 피부 내에서 탄력을 유지하는 인체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되어 있어 진피 속부터 피부의 근본을 개선해 준다.

이 필러를 주입하면 탄력에 영향을 주는 피부 섬유모 세포를 자극해 콜라겐의 생성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피부 리프팅과 수분 밸런스를 동시에 해결해 좀 더 촉촉하고 탱탱한 동안 피부를 만드는데 탁월한 효과를 준다.


지미안피부과 김경호 원장은 "레스틸렌 비탈 라이트의 주성분인 히알루론산을 피부 진피 층에 주입하면 피부 탄력은 물론 코 옆이나 입가의 팔자 주름이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웃거나 찡그릴 때 더욱 뚜렷해지는 표정 주름은 물론 피부까지 개선된다"고 전했다.

주름 제거나 보습, 피부 탄력 등에도 효과적인 '레스틸렌 비탈 라이트'는 손 주름이나 목에서 어깨까지 이어지는 얇은 피부의 주름을 제거하는 데도 매우 탁월하다.

특히 피부가 매우 얇아서 아주 섬세한 치료가 필요한 가슴 부위에도 '레스틸렌 비탈 라이트'를 사용하면 부드러운 액체로 구성된 제품이 민감하고 얇게 퍼져있는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또한 얇은 부분에 넓게 퍼진 주름살은 '레스틸렌 비탈 라이트'를 위해 별도로 제작된 주사기를 통해 효과적으로 제거 할 수 있다.

한편 히알루론산을 이용해 만든 '레스틸렌 비탈'은 부작용이 없는 비동물성 제품으로 전문의들 사이에서도 가장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는 필러 제품이다. 실제 천연 히알루론산과도 거의 차이가 없어 유럽에서는 이미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사진출처: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 스틸컷,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beauty@bntnews.co.kr
▶ 시선을 사로 잡는 동안 얼굴!
▶ '촉촉+탱탱' 피부로 변신하려면?
▶ 팔자주름 펴면 팔자 핀다?!
▶ 보기만 해도 애교 넘치는 '애교살' 남자 녹는다~!
▶ S라인 몸매 살려주는 'VTR 라인'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