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새내기만의 상큼이 화장법 TIP!

최지영 기자
2010-01-24 11:33:34

2010년 졸업과 동시에 입학 시즌이 다가온다.

2009년이 마무리 되고 새내기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출발선 앞에 섰다면 자신을 위해 투자할 시간을 가져보자.

‘어떻게 하면 좀 더 산뜻한 시작을 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 앞에 화장품 브랜드 리오엘리가 새내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추천했다.

촉촉하고 완벽한 피부 표현

본격적인 메이크업에 앞서 완벽한 피부를 연출하게 해주는 아이템 프라이머.

넓어진 모공과 잔주름까지 꼼꼼하게 감춰주는 아이템으로 이젠 번거롭게 프라이머와 메이크업베이스를 따로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다. 리오엘리가 이번에 출시한 ‘3D 스킨픽스 메이크업베이스’는 벨벳 같은 피부표현을 위한 것으로 프라이머와 메이크업베이스의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메이크업에 앞서 울긋불긋한 피부를 화사하게 보정해주어 깨끗한 피부 톤을 연출해주고 수분이 풍부한 제품으로 피부 밀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

그다음엔 적당한 커버력을 위해 파운데이션을 발라보자. ‘리오엘리 3D 스킨픽스 파운데이션’은 크림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으로 자연스럽게 잡티커버가 가능하며 칙칙한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효과가 있다. 이로써 간단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은 완성된다.

베이비 페이스는 필수!

새내기 메이크업에서 빠지면 안 되는 베이비 페이스 연출.

또렷한 윤곽 연출과 핑크 볼터치만 있다면 간단하게 베이비 페이스는 완성된다. 리오엘리 3D 쥬얼 치크&하이라이터는 구슬치크와 윤곽하이라이터가 만난 제품.

먼저 6가지 벌집모양의 하이라이터를 사용해서 콧대, 인중, 턱 등에 사용해서 입체감을 살려주고 살짝 얼굴전체에 터치 해주면 조명을 밝힌 듯 화사하고 투명해진다. 그리고 여리여리한 퍼플 핑크색의 구슬치크로 투명한 핑크 홍조를 만들어 주면 베이비페이스 연출 완료!

유리알 같은 에나멜 광택 입술 표현하기

평소에 하던 메이크업에서 립 컬러의 변화만으로 색다른 느낌 연출은 가능한 법!

화장에 능숙하지 않은 초보자도 립글로스 하나만 있으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리오엘리 3D 에나멜 립글로스는 펄 없이 반짝이는 에나멜 광택과 립스틱을 뛰어넘는 선명한 발색으로 립글로스의 한계를 넘은 제품이다.

트렌디한 5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이 넓어져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잘 선택만 한다면 멋진 메이크업이 마무리 될 것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 빠꿈이의 '청담동 살롱 체험기' ①
▶ '단발머리'가 얼굴라인을 살려 준다고?
▶ 김태희가 한 '청담동 며느리 표' 헤어스타일은?
▶ '브아걸'의 섹시 카리스마 '가인' 스타일
▶ 두꺼운 메이크업, 남자 50% 이상 '비호감'
▶ 김하늘, 붉은 입술로 '청순, 섹시' 모두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