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입술에 닿는 순간 매혹적으로 변한다!

2010-01-25 15:19:37

토니모리가 한 번의 클릭으로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프레스티지 립스틱(Prestige Lip Stick)'을 선보인다.

프레스티지 립스틱은 볼펜을 클릭 하듯 손가락으로 립스틱 케이스 상단의 홀더를 클릭해 사용하는 타입으로 촉촉하고 투명하게 연출되는 '글로시'와 풍성하고 선명하게 연출되는 '모이스쳐' 타입으로 나뉜다.

첫 번째로 프레스티지 립스틱 글로시에는 수분을 잡아주는 리얼 하이 워터홀딩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을 항상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더불어 입술 온도에 반응하는 립 템프 멜팅 버터 성분이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립글로스를 바른 듯 촉촉하게 표현된다.

또한 프레스티지 립스틱 모이스쳐에는 하이드로소프트폴리머(Hydro-Soft Polymer)가 함유돼 립스틱 색상을 선명하게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이어 하이 컬러 캡쳐(High Color Capture) 성분과 크림 젤 포뮬러를 통해 입술에 부드럽고 풍부한 질감으로 밀착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프레스티지 립스틱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특별하게 제작된 케이스는 시각과 청각을 비롯해 사용감과 만족감을 모두 배가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레스티지 립스틱 모이스쳐'를 구입할 시 립스틱 위에 자연스러운 펄 감을 더해주는 연핑크 색상의 미니 립글로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디올 VS 맥, 매혹적인 레이스를 입다!
▶ 두꺼운 메이크업, 남자 50% 이상 '비호감'
▶ 섹시하고 강렬한 스모키 눈매를 가진 당신은 파티 퀸!
▶ 올 겨울 다채로운 컬러에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