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기존의 주름 화장품은 다 잊어라!

2010-01-25 15:18:24

엔프라니가 주름개선 세럼인 '레티노에이트'를 더욱 강력한 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워진 레티노에이트 시리즈는 기존 레티노에이트를 포함해 20대도 사용 가능한 '레티노파이브 토탈 어드밴스드 솔루션'과 심층적인 주름 개선 필러 '레티노에이트 수퍼 딥 링클 퍼펙션', 노화가 예방되는 '레티노쓰리 링클 퍼펙션 비비'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출시된 레티노에이트 시리즈는 주름을 정지시키고 이미 자리 잡은 주름을 개선케 한다. 또한 깊은 주름을 채우고 주름을 예방함을 물론 주름을 커버하고 주름이 잘 생기지 않도록 피부를 보호하는 등 더욱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를 발휘한다.

그 중에서도 '레티노파이브(X5) 토탈 어드밴스드 솔루션' 세럼은 초기 노화 징후의 진행을 멈춰 피부 노화 상태를 개선시키는 주름 개선 효과와 미백, 보습 기능 등을 갖췄다.

특히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레티닐 레티노에이트 성분과 히아루론산, 콜라겐 생성과 미백 효과에 우수한 유효 성분을 함유해 주름과 칙칙함 등 노화의 흔적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준다.

더불어 '레티노에이트 수퍼 딥 링클 이펙터'는 깊은 주름과 표정 주름에 집중 작용하는 주름 기능성 필러로 주름 부위의 상실된 탄력 층을 개선시키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또한 레티닐 레티노에이트와 히아루론산 등이 함유되어 있는 '안티에이징 비비 크림인 레티노쓰리(X3) 링클 퍼펙션 비비 SPF25 PA++'는 주름개선을 비롯해 미백, 자외선 차단 등 3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는 레티노에이트는 초기 노화 징후의 진행을 멈추는 효과가 있어 20대 젊은 여성부터 깊은 주름이 고민인 50대 여성까지 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디올 VS 맥, 매혹적인 레이스를 입다!
▶ 두꺼운 메이크업, 남자 50% 이상 '비호감'
▶ 섹시하고 강렬한 스모키 눈매를 가진 당신은 파티 퀸!
▶ 올 겨울 다채로운 컬러에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