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기네스 펠트로는 한국 헤어 아이론을 쓴다?

김민규 기자
2010-01-26 11:20:43

전 세계의 패션 아이콘이 모여 있는 헐리우드. 그녀들은 화면에서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안 꾸민 듯 완벽한 스타일링으로 전 세계 여성들의 부러움을 산다. 그 중에서도 헐리우드 스타들의 스타일을 완성시키는 것은 바로 헤어스타일. 그러나 헐리우드 스타들의 멋진 헤어스타일링을 만들어주는 헤어기기가 국산이란 사실을 아는 사람은 드물다.

㈜지에치디 코리아에서 생산하는 헤어아이론은 영국 점유율 85%, 유럽 점유율 1위, 미국 점유율 1위 등 부동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명품 헤어 아이론 전문 브랜드. 유럽에서 기네스 펠트로, 나오미 켐벨 등 유명 헐리우드 스타와의 마케팅으로 유명하다.


㈜지에치디에서 전개하는 국내브랜드 B2y의 헤어 아이론은 이미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뛰어난 기능성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대중들의 인지도는 적은 편이다. 이에 B2y는 기능은 그대로 살리고 가격대는 낮춘 소비자용 제품 ‘쉬프(sif)’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쉬프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른 온도 상승과 순간 온도 회복시간을 대폭 단축했다는 것이다. 마이크로 컨트롤러가 내장되어 전원을 켠 후 30초만 지나면 바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모발에 닿은 헤어 아이론의 내려간 온도가 빠르게 회복되는 것도 좋은 아이론의 요건. 쉬프는 그 시간을 대폭 단축해 시간지연 없이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외에도 특수 코팅된 세라믹 열판을 사용하여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방출시키고 이에 모발트리트먼트 효과까지 주어 은은한 광택을 유지시킨다.

쉬프는 또한 안전성에도 크게 신경을 썼는데, 사용자가 움직이는 각도에 따라 열판이 움직이는 틸팅기능을 사용해 모발손상을 방지하고 모발의 뜯김 현상을 없앴다. 온도센서와 과열방지 휴즈가 내장되어 과열로 인한 모발손상도 미연에 방지한 제품.

B2y의 제품성을 알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상태. 쉬프를 비롯한 B2y의 제품은 B2y몰(www.b2ymall.com)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영화 '투러버스' 스틸컷)

한경닷컴 bnt뉴스 김민규 기자 minkyu@bntnews.co.kr
▶ 나에게 맞는 ‘신부 화장법’을 찾아라!
▶ 2010년 유행할 ‘웨딩드레스&헤어·메이크업?
▶ ‘웨딩박람회 활용백서’ - 후회 없이 결혼하는 법
▶ 男 '혈액형별' 웨딩드레스 고르는 자세?
▶ ‘체형별’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