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성공을 부르는 얼굴' 만들고 싶다면?!

손민정 기자
2010-01-26 11:17:31

성공을 부르는 커리어 우먼 이미지는 지적이고 도도한 느낌을 좌우하는 높은 콧대가 좌우한다. 오똑한 콧날은 상대방에게 좀 더 똑똑하고 신뢰감을 주는 인상을 전달한다.

더불어 푹 패인 볼은 빈곤해 보이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여기에 좀 더 귀티 나는 인상을 더하기 위해서는 탱탱한 볼 살이 동반되어야 한다.

일산 오킴스피부과 조항래 원장은 "요즘은 남녀를 불문하고 많은 이들이 오똑한 콧날과 탱탱한 볼을 만드는 성형이나 시술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주사를 통해 손쉽게 볼륨을 살릴 수 있는 필러 시술을 시도하는 이들 또한 눈에 뛰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코의 높낮이를 결정하는 것은 사실상 미간 아래부터 코 끝 부분까지이다. 이 부분은 뼈의 구조가 얼굴의 다른 부분과 다르다. 때문에 필러 시술을 이용하면 좀 더 간단한 방법으로 원하는 모양이나 본인의 얼굴에 맞는 코 모양을 만들 수 있다. 볼 또한 마찬가지다.

필러에는 인공적인 물질을 주입하는 영구적인 필러와 인체의 성분을 조합해 주사하는 반영구적인 필러를 비롯해 인체에서 자연스럽게 분비되는 피부 구성 성분을 주입하는 비영구적인 필러가 있다.

이 중에서도 비영구적인 필러가 전문의들 사이에서 가장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성분자체가 피부 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이다. 따라서 좀 더 안전한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코를 높이고 싶다면 비영구적인 필러를 주입하는 것이 좋다.

특히 비영구적인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반영구적인 필러만큼이나 오래 지속되는 '레스틸렌'은 이미 효과를 본 많은 사람들이 안정성을 더불어 그 효과나 안전성을 인정하고 있다.

이동원새얼굴피부과 이동원 원장은 "코는 얼굴의 균형을 좌우하는 부분으로 사람의 인상에 큰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좀 더 지적이고 신뢰감을 주는 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마이서부터 코끝까지 이어지는 콧대를 자신에 얼굴에 맞게 높여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인체에 가장 안전한 필러인 '레스틸렌'은 전 세계적으로 필러 성형시술 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스웨덴에서 수 십 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으로 이미 검증된 자료를 통해 안전성이나 인체 무해성을 인정받고 있다. (사진출처: 영화 '황금나침반' 스틸컷)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beauty@bntnews.co.kr

▶ '진짜 동안'은 주름과 수분을 동시에 잡는다~!
▶ 시선을 사로 잡는 동안 얼굴!
▶ '촉촉+탱탱' 피부로 변신하려면?
▶ 팔자주름 펴면 팔자 핀다?!
▶ 보기만 해도 애교 넘치는 '애교살' 남자 녹는다~!
▶ S라인 몸매 살려주는 'VTR 라인'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