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미리 보는 2010년 '스프링 메이크업 룩'

2010-01-27 15:57:09

사랑스럽고 상큼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소이현이 봄의 시작을 알렸다. '페리페라'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소이현이 최근 발표한 2010 S/S 메이크업 룩에서 모든 여성들이 선망하는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의 메이크업을 다양하게 선보인 것.

소이현은 '로맨틱 스프링(Romantic Spring)'을 테마로 촬영된 이번 화보를 통해 사랑에 빠지고픈 여성의 감성과 따스한 봄의 느낌을 전했다.

동시에 오렌지, 그린 등 세련된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어반 파스텔 룩'을 비롯해 누드 메이크업에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준 '프리티 퓨어 룩', 강렬한 네온 핑크 컬러를 로맨틱하게 표현한 '엣지 네온 룩' 등 봄에 어울리는 3가지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고 있다.

페리페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부 정현정 부장은 "소이현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모습과 페리페라의 봄 메이크업이 어우러져 '로맨틱 스프링'의 이미지를 그대로 표현해냈다"며 "올 봄 사랑에 빠지고 싶은 여성이라면 이번 메이크업 룩을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전했다.

[ 2010 로맨틱 스프링 메이크업 룩 따라잡기! ]

● 어반 파스텔 (Urban Pastel)
어반 파스텔 메이크업은 파스텔 톤의 그린과 오렌지 컬러로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한 로맨틱 룩이다.


▶ 어반 파스텔 메이크업 Tip

Base
스킨케어 후 파운베이스를 가볍게 발라주고 여기에 팩트를 통해 화사하고 보송하게 마무리 한다.
Eye 펄 감이 살아 있는 오렌지 브라운 컬러 섀도우를 눈 앞머리부터 중앙까지 전체적으로 발라준 후 소프트 카키 컬러 섀도우를 중앙부터 끝머리까지 바른다. 여기에 블랙 펜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속눈썹 사이사이의 점막을 메워 준 후 뷰러로 속눈썹을 집어 바짝 올려준다. 마지막으로 볼륨 마스카라를 꼼꼼히 발라 마무리해주면 선명하면서도 풍성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Cheek 베이지 핑크 컬러 치크를 볼 전체에 톡톡 두드리면서 발라준다. 이때 볼 안쪽으로 꼼꼼히 발라주면 좀 더 상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Lip 퓨어 핑크 컬러 립스틱을 바른 후 슈가 피치 립글로스를 덧바르면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만들 수 있다.


● 프리티 퓨어 (Pretty Pure)
프리티 퓨어 메이크업은 피부를 최대한 투명하고 가볍게 표현한 후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준 로맨틱 룩이다.


▶ 프리티 퓨어 메이크업 Tip

Base
스킨케어 후 파운베이스를 가볍게 발라주고 팩트를 사용해 화사하고 보송보송한 피부 바탕을 만든다.
Eye 연한 로즈 핑크 컬러 섀도우를 아이 홀과 언더라인 부분에 발라준 후 끝 부분에 진한 핑크를 발라 그라데이션 한다. 딥 블랙 펜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의 점막을 메워 그려준 후 뷰러로 속눈썹을 집어 바짝 올려준다. 여기에 볼륨 마스카라를 꼼꼼히 발라 마무리해주면 더욱 로맨틱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Lip 원더 핑크 컬러의 립스틱으로 마무리해주면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 엣지 네온 (Edge Neon)
엣지 네온 메이크업은 강렬한 네온 핑크를 이용해 발랄하면서도 로맨틱한 룩이다.


▶ 엣지 네온 메이크업 Tip

Base 스킨케어 후 파운베이스를 가볍게 발라주고 팩트를 사용해 잡티와 모공을 가려준다.
Eye 연한 로즈 핑크 컬러 섀도우를 아이 홀과 언더라인 부분에 발라준다. 딥 블랙 펜아이라이너로 라인을 선명하게 그려준 후 뷰러로 속눈썹을 집어 바짝 올려준다. 여기에 볼륨 마스카라를 꼼꼼히 발라 마무리해주면 풍성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Lip 업타운 핑크 컬러를 사용해 입술라인까지 깔끔하게 발라주면 엣지 있는 네온 룩이 완성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디올 VS 맥, 매혹적인 레이스를 입다!
▶ 두꺼운 메이크업, 남자 50% 이상 '비호감'
▶ 섹시하고 강렬한 스모키 눈매를 가진 당신은 파티 퀸!
▶ 올 겨울 다채로운 컬러에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