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코리아나 '비취가인 홍윤진 화이트닝 선블록 SPF50+/PA+++' 출시

2010-02-01 19:47:37

코리아나 화장품이 자외선을 막아 줌과 동시에 피부 속까지 투명하게 가꿔주는 이중 기능성의 한방 선크림인 '비취가인 홍윤진 화이트닝 선블록 SPF50+/PA+++'을 선보인다.

비취가인 홍윤진 화이트닝 선블록 SPF50+/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UVA와 UVB를 차단해 색소침착과 주름 발생을 예방한다. 더불어 미백 효과가 뛰어난 함박꽃나무 추출물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되찾아준다.

특히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높여주는 한방화장품을 기본으로 자외선 차단과 화이트닝 기능을 강화했다. SPF50+/PA+++의 높은 차단지수가 노화의 주요인인 자외선 A와 B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 주며 나노 기술을 통해 미세하게 분사되어 뭉침 없이 깔끔하게 발린다.

코리아나 김연진 브랜드 매니저는 "비취가인 홍윤진 화이트닝 선블록 SPF50+/PA+++은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이미 생성된 칙칙함을 개선해 피부에 윤기를 더한다"며 "나노 기술과 에어리 터치 시스템을 통해 번들거림과 뭉침을 해결했다"고 전했다.

한편 비취가인 홍윤진 화이트닝 선블록 SPF50+/PA+++는 에어리 터치 시스템을 통해 통기가 잘 되도록 속을 비운 파우더를 배합해 과잉 피지를 방지해 산뜻한 느낌을 더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녹차와 콩으로 '모공'청소하기
▶ 스릴만점 스키! 피부는 괴롭다?
▶ 피부 만병 통치 '올리브'가 뜬다~!
▶ 안티에이징, 2030 소비자의 지갑을 열다!
▶ 아침과 밤 클렌징은 달라야 한다!
▶ [프러포즈 이벤트] 심장을 잃은 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