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설 선물 고민, 선택의 폭 넓히면 답이 보인다!

2010-02-02 19:56:58

이제 구정이 보름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느라 분주해 진다. 주머니 사정 걱정도 덜면서 정성이 담긴 선물을 고르기 위해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면 좀 더 선택의 폭을 넓혀 보자.

이 같은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하고 싶다면 스킨케어에서부터 핸드, 바디 케어까지 실속 있게 구성된 화장품 세트를 준비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 이를 위해 각각의 화장품 브랜드들은 앞 다퉈 고품질의 화장품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 민감한 피부를 위한 '유기농' 화장품 세트

온뜨레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에코 설 선물세트 시리즈 8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코 설 선물세트 온뜨레의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됐다. 실속 있는 가격은 물론 함께 사용하면 좋은 다양한 뷰티 케어 용품까지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설 연휴에 평소보다 늘어나는 가사일로 거칠어지기 쉬운 손을 부드럽게 관리해 주는 '유기농 핸드크림 기획 세트'는 핸드 케어 제품을 비롯해 미니 브러시와 손거울이 함께 구성돼 있다.

또한 베스트셀러 바디 제품인 '머스크 샤워젤 & 바디크림' 세트는 배쓰 글로브와 샤워 볼이 함께 제공된다. 이어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해주는 나뛰렐도리앙의 '허니 마사지 바디 세트'에는 마사지 전용 롤러가 들어 있다.

이 밖에도 인기제품을 선별해 구성한 '비사쥬 수딩 뷰티로션 세트'와 '알로에베라 남성 스킨케어 세트', '풋 크림 세트' 등이 실속 있는 가격으로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 '꿀 피부'를 위한 토탈 라인 세트

싸이닉은 설을 맞아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토탈 라인 설 선물' 1,000세트를 한정 판매 한다. '꿀피부'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냈을 정도로 '토탈 라인'을 사랑해 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이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 라인은 미스트 타입의 '토탈 클렌징 트리트먼트', 세안 후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토탈 에센스 워터', 로션과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하는 '토탈 슈퍼 클리닉' 등으로 구성돼 있어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로얄젤리와 눈꽃 동충하초의 발효 성분인 '발효보결단37'을 함유하고 있는 '토탈 라인 설 선물 세트'는 11번가를 비롯해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

● '귀족 피부' 만드는 화이트닝 세트

랑콤은 다가오는 구정을 맞아 '귀족피부' 고현정이 선택한 에센스로 구성된 '랑콤 구정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랑콤 구정 선물 세트는 밝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에이지 파이트 세트’를 비롯해 잡티 없이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스팟 이레이저 & 화이트닝 마스크 세트', 잡티까지 가려주는 자외선 차단제 'UV BB 베이스 세트' 등 3가지 버전으로 각가 구성돼 있다.

화이트닝과 안티에이징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에이지 파이트 세트는 에이지 파이트와 함께 블랑 엑스퍼트 여행용 키트 6종, 블루 로즈 파우치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랑콤 연구소에서 10년 이상 화이트닝 스킨케어에 대해 연구해 온 결과물인 스팟 이레이저 에센스나 화이트닝 마스크 3장을 구입하면 여행용 6종 키트와 블루 로즈 파우치를 함께 증정된다.

이어 12시간 자외선 차단은 물론 주름개선 기능까지 선사하는 고기능성 비비크림인 BB 베이스 정품을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여행용 4종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번 명절 때마다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이번 설에는 이처럼 감사의 마음과 함께 건강한 피부까지 선사할 수 있는 화장품 세트를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 (시계방향으로) 온뜨레 '에코 설 선물세트 시리즈', 싸이닉 '토탈 라인 설 선물', 랑콤 '에이지 파이트 세트, '랑콤 '스팟이레이저 세트' .)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녹차와 콩으로 '모공'청소하기
▶ 스릴만점 스키! 피부는 괴롭다?
▶ 피부 만병 통치 '올리브'가 뜬다~!
▶ 안티에이징, 2030 소비자의 지갑을 열다!
▶ 아침과 밤 클렌징은 달라야 한다!
▶ [프러포즈 이벤트] 심장을 잃은 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