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창업금융지원프로그램' 통해 1호점 오픈

이선영 기자
2010-02-03 10:41:34

1월 29일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 www.pschair.co.kr) 이수역점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수역점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연친화적인 원목느낌의 소재와 함께 벽면에 오렌지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박승철헤어스투디오'라는 브랜드 이미지답게 최신 장비와 최고급 제품들을 도입함은 물론 최상의 퀄리티로 무장하고 고객 맞을 준비에 여념이 없다.

이수역점 안현수 점장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역점을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행복한 마음'을 선물하는 것이 저희 직원들의 궁극적인 목표예요"라며 "전 직원이 '배려'라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서비스의 제1원칙을 가슴 속에 새기고 고객을 응대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특히 이번 이수역점 오픈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2010년 전략적으로 운영하는 '창업금융지원프로그램'의 지원을 받은 1호점이라는 데에 남다른 의미가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창업금융지원프로그램'은 능력 있는 디자이너에게 금융지원을 통해 창업의 기회를 제공해서 디자이너와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함께 윈윈(Win-Win)할 수 있는 전략적 체계의 기틀을 마련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체인본부 전범수 이사는 "이 프로그램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브랜드 확장 및 런칭을 앞두고 있는 신규 브랜드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미용업계 최초 금융자금 지원을 통해 창업과 관련된 실질적인 도움과 정보를 제공하고자 함” 아라며 “그 첫 번째 지점인 이수역점을 성공리에 정착시켜 예비 창업자 또는 미용인들에게 좋은 사례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1월에 북수원점, 이수역점을 오픈하고, 2월에는 춘천롯데마트점, 사직점, 해운대반여점, 용산아이파크몰점, 연신내 롯데점을 오픈하는 등 운영매장 179개로 업계 1위 기업으로써의 신화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이선영 기자 goodluck@bntnews.co.kr
▶ 카드빚 속이고 결혼한 女, 최후는?
▶ 男 28%, 여자친구 재벌이면 ‘무조건 결혼?’
▶ 시집 잘 가는 '여자'의 비밀?
▶ 男, 성관계 횟수 ‘하루 3회’도 부족?
▶ 결혼의 필수 조건 ‘성기능 검사?’
▶ [프러포즈 이벤트] 심장을 잃은 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