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동안의 기본은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

손민정 기자
2010-02-03 10:41:50

최근 주름 없이 어려보이는 볼륨 얼굴이 대세다. 좀 더 젊고 탱탱한 '동안' 얼굴이 되고자 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는 것.

특히 동안 얼굴이 떠오르면서 또렷한 이목구비가 각광 받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에는 많은 이들이 좀 더 어려보이고 볼륨감 있는 모습을 원하고 있다. 이에 필러 시술을 통해 좀 더 또렷하고 어려보이는 얼굴 만들기에 나서는 이들 또한 늘고 있다.

필러 주입은 시술 후 바로 귀가가 가능함은 물론 붓기도 거의 없어 수술처럼 긴 회복시간을 거칠 필요가 없다는 강점이 있다. 더불어 최근에는 입가나 눈가 등의 주름 제거는 물론 피부까지 촉촉해져 전체적으로 탱탱한 얼굴을 만드는 '레스틸렌 비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레스틸렌 비탈'은 주름과 함께 피부까지 잡아 주는 주입식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볼 수 있다. 성분 자체가 피부 내 탄력을 유지하는 인체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되어 있어 진피 속부터 피부를 개선해 준다.

연세자인 성형외과 이소연 원장은 "히알루론산을 이용해 만든 필러인 '레스틸렌' 제품은 부작용이 거의 없는 비동물성으로 구성돼 있어 전문의들 사이에서도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비동물성 천연물질 필러인 '레스틸렌' 시술법이 각광 받는 이유는 아름다워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안전성도 중요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최근에는 주름과 함께 피부까지 잡아 주는 '레스틸렌 비탈 라이트' 또한 주목받고 있다. 이는 피부 내에서 탄력을 유지하는 인체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되어 있어 진피 속부터 피부를 개선해 주는 작용을 한다.

'레스틸렌 비탈 라이트'는 피부에 탄력에 영향을 주는 피부 섬유모 세포를 자극해 콜라겐의 생성을 증가시킨다. 더불어 피부 리프팅과 수분 밸런스를 동시에 해결해 촉촉하고 탱탱한 동안 피부를 가꿔나갈 수 있다.

또한 주름 제거나 보습,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줘 손 주름이나 목 등 얇은 피부의 주름을 제거하는 데도 매우 탁월하다. 더불어 피부가 얇아서 섬세한 치료가 필요한 가슴 부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가슴의 볼륨을 높이는데도 효과적이다.
(사진출처: 영화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스틸컷)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beauty@bntnews.co.kr
▶ 교정 후폭풍 "○○으로 해결했다!"
▶ 칙칙한 인상을 바꾸려면 '눈 밑'을 밝혀라!
▶ '성공을 부르는 얼굴' 만들고 싶다면?!
▶ 시선을 사로 잡는 동안 얼굴!
▶ 보기만 해도 애교 넘치는 '애교살' 남자 녹는다~!
▶ [프러포즈 이벤트] 심장을 잃은 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