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자극 없이 악건성∙붉은 뾰루지 잡자!

2010-02-03 21:05:44

최근 자외선이나 냉∙난방기구 등 환경오염의 요인으로 인해 아토피처럼 트러블이 발생하는 민감성 피부가 늘어나고 있다. 민감한 피부는 조금만 자극을 주어도 피부가 붉어지거나 건조해지며 가려움증을 유발한다.

이에 신선화장품의 제니스웰이 악건성∙붉은 뾰루지 등의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트러블 케어 제품 '제니스웰 슈퍼알엑스 트러블 수딩 젤'과 '제니스웰 슈퍼 알엑스 안티 트러블 세럼'을 출시했다.

트러블 수딩 젤과 안티 트러블 세럼 등 2종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천연 방부 시스템을 적용해 각종 트러블 피부나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줌과 동시에 트러블로 인해 붉고 예민해진 부위를 천연 식물성 성분과 한방 복합 성분인 '아토백스'를 통해 자극 없이 진정시킨다.

제니스웰 트러블 수딩 젤은 내외적 요인에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케어 하는 제품이다. 진정효과와 보습력이 우수한 알란토인, 알로에베라 등 천연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가라앉혀준다. 특히 천연 방부 시스템을 적용해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는 물론 유아의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제니스웰 안티 트러블 세럼은 피로와 스트레스 등에 의해 성인에게도 자주 발생하는 여드름이나 뾰루지 등의 피부 트러블을 즉각적으로 진정 시켜주는 스팟 세럼이다. 센틸라아시아티카, 알로에베라 성분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고 잦은 트러블의 원인을 케어 해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제니스웰 이미숙 상품개발 팀장은 "최근에는 탄력이나 미백 등의 안티에이징 외에도 많은 이들이 성인 여드름이나 건성, 아토피 등에 따른 피부 고민을 안고 있다"며 "제니스웰 트러블 케어 2종은 천연 방부 시스템과 안전한 식물성 원료로 민감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 시켜 이 같은 고민을 효과적으로 덜어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니스웰 트러블 수딩 젤과 제니스웰 안티 트러블 세럼은 민감해진 피부를 개선해주는 한방 복합성분인 '아토백스'를 함유하고 있다. 이는 생지황, 삼백초, 마치현, 녹차, 호장 뿌리 등을 효과적으로 추출한 고농축 한방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각질제거, 보습에 탁월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녹차와 콩으로 '모공'청소하기
▶ 피부 만병 통치 '올리브'가 뜬다~!
▶ 안티에이징, 2030 소비자의 지갑을 열다!
▶ 아침과 밤 클렌징은 달라야 한다!
▶ [프러포즈 이벤트] 심장을 잃은 늑대